반응형

" 홍짜장 부평구청점 "

📞전화번호 : 032-506-6060
⏰영업시간 : 11:30 ~ 21:30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153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오늘은 조금 색다른 메뉴를 들고 왔는데요. 중국집을 생각하신다면 보통 짜장이나 간짜장 짬뽕 등 일반적인 메뉴를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짬뽕도 아닌 짜장이 빨간 음식이라면? 생각도 못한 메뉴가 정말로 나와있었습니다. 심지어 유명한 가게인데 저는 모르고 있었던 것 이더군요. 인천에 잠시 방문하였을 때 여자 친구와 함께 먹고 왔는데 색다르고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배달로 주문하여 먹었으며, 배달의 민족에서 홍짜장, 간짜장, 찹쌀 탕수육(소), 공깃밥을 주문하여 총 28,500원이 나왔습니다. 정말 아쉬운 건 배달이라고 면류에는 1,000원씩 더 붙었습니다... 요즘 이런 가게가 정말 많은데 솔직히 배달비에 더 붙이지 소비자들이 착각하게 메뉴에 천 원을 더 붙여놓는 건 옳지 못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4대 햄버거 매장도 배달을 할 때 무료 배달이라 적어놓고 메뉴에다 가격을 더 붙여서 주문하는데, 이 부분은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홍짜장을 먼저 보면 일반 짜장과는 정말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뭔가 볶음 짬뽕 느낌이 나면서도 볶음 짬뽕과는 다른 맛과 향이 났습니다. 안에는 야채와 해물이 많이 들어가 있고 볶음 짬뽕보다는 소스가 훨씬 많았습니다.

이렇게 많이 올려진 짬뽕에다가 먹으면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맛이 볶음 짬뽕과는 다른 맛인데 조금 더 맵고 밍밍하다 해야 하나? 맛있긴 한데 제가 평소 먹어본 볶음 짬뽕과 크게 다른 점을 모르겠습니다. 저는 빨간색이면서 약간 매운 짜장일 줄 알았으나 짜장맛은 나지 않았고 짬뽕에 더욱 가까운 맛이어서 조금 실망하였습니다. 그렇다고 맛없는 건 아니라 한 번도 드셔 보지 않았다면 한번쯤은 드셔 보셔도 좋을 맛입니다.

간짜장은 소스가 따로 볶아져서 오고 불맛이 나는 맛에 먹습니다. 생각보다 불맛이 엄청 잘나서 더욱 맛있게 먹었습니다. 짜장을 좋아하신다면 홍짜장 말고 일반 짜장이나 간짜장 드시는 게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간짜장엔 야채도 정말 많이 들어가 있고 새우도 많아서 면만 먹기 심심할 일은 없어서 좋았습니다. 간짜장도 맛있고 홍짜장도 맛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간짜장을 더욱 추천드리겠습니다.

간짜짱을 다 먹고 남은 소스에다 공깃밥을 비벼 먹었는데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처음에 홍짜장을 너무 기대해서 그런가 원래 좋아하던 간짜장의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찹쌀 탕수육(소)은 배달앱에서 주문할 때 1~2인분이 소자라 해서 주문하였는데 1만 원 하는 것 치고는 양이 정말 적었습니다. 하지만 찹쌀 탕수육이라 그런지 식감도 정말 좋고 탕수육 소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달콤하고 상콤한 맛에 쫄깃한 찹쌀탕수육이 가격만 아니면 정말 좋았지만 1만 원이란 가격에 너무 적게 주어서 조금 실망했습니다. 다음번엔 두 명에서 먹어도 중자로 주문해야겠습니다!

짜장 하면 빠질 수 없는 단무지도 먹기 좋게 오니 참고해주세요.^^ 배달앱에 가격 올린 것 말고는 나름 만족한 중국집이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