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지금 보고싶다 신촌점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9길 10-1 2층

전화번호 : 010-4224-4856

영업시간 :

토요일 17:00 - 05:00

일요일 17:00 - 04:00

월요일 17:00 - 04:00

화요일 17:00 - 04:00

수요일 17:00 - 04:00

목요일 17:00 - 04:00

금요일 17:00 - 05:00


안녕하세요. 맛있는 가게를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이것도 라섹 하기전에 다녀왔던 술집입니다. 라섹 덕분에 요즘엔 술을 안 먹고 클린 하게 지내는 중입니다^.,^ 여자 친구와 신촌에서 놀다가 한번 가고 친구들과 한번 더 갔는데 두 번째 간 건 사진을 못 찍고 왔습니다.,ㅠㅠ 안주도 엄청 맛있었는데.. 간단한 안주만 포스팅하게 생겼습니다. 그래도 마음에 드는 술집이라 다음에 또 갈 것 같네요! 1차로 가기도 좋고 2차로 가기도 좋고 위치도 좋은 곳에 있어서 한 번은 가볼만한 술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위치는 지도보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번화가에 위치해서 친구들과 함께 모이기에도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2층에 위치해 있지만 눈에 띄기 좋은 곳에 위치해서 좋았습니다

매장은 엄청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습니다. 준수한 규모의 매장으로 사람들이 많이 들어가긴 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한창 많을 시간에 가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는 것 참고해주세요! 저도 주말에 갔을 때는 사람이 엄청 많아서 엄청 시끌벅적했습니다. 자리도 넉넉하게 있고 모두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등받이 의자라서 좋았습니다.

지금 보고싶다 체인점만의 인테리어는 벽 쪽에 있는 갤러리라고 합니다. 최초의 갤러리 술집이라고 적혀 있는 만큼 술집에서 갤러리가 있는 건 보지 못했는데 여기서 눈이 조금이나마 즐거울 수 있도록 해놓은 모습이 좋았습니다. 천장에는 인조 꽃나무를 설치해서 보다 천장을 밋밋하지 않게 한 것도 보기 좋았습니다. 큰 매장은 아니었지만 이런 인테리어 덕분에 좀 더 분위기가 살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보고싶다의 메뉴판입니다. 언뜻 보기에는 책처럼 보입니다 안에 열면 순차적으로 메뉴가 적혀있습니다. 메뉴판을 책자처럼 만든 것도 이 가게만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신기해서 자꾸 보게 되고 뒤편엔 방명록을 적을 수 있게 해 놔서 한 번씩 보다가 메뉴를 더 시키게 되기도 한답니다.ㅎㅎ

저는 처음엔 찬요리로 달콤메론을 시켰습니다. 가격도 싸고 양도 많습니다. 이번에는 달콤 꿀 메론과 감자튀김을 먹었는데, 두 번째 갔을 땐 파인 셔벗, 나베, 감바스 세 가지를 시켜 먹었습니다. 모두 양이 많았고 가격도 저렴하여 싸고 맛있고 든든하게 먹고 왔답니다. 아주 만족하는 안주였습니다. 종류도 많은데 안주까지 맛있다니!!

 

 

 

 

기본 안주로는 심콩 이라고 땅콩 안주를 주는데 이게 정말 맛있습니다. 순한 맛과 매운맛 두 가지가 있는데 달콤하고 간단하게 맥주랑 먹기에도 좋은 땅콩입니다. 처음엔 맛없게 생겨서 먹지 않았지만 한 개 먹고 3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제가 이렇게 간이 돼있는 견과류를 좋아하는 것도 있고 취향저격이었습니다. 안주를 시켜놓고 이것만 먹었다는..^^

첫 번째 안주로는 달콤 꿀 메론을 시켰습니다. 간단하게 2차로 온 거라 배가 불러서 달콤 꿀 메론을 시켰습니다. 메론 반틈을 동그랗게 먹기 좋게 잘라서 메로나를 꽂고 줍니다. 깨알같이 메로나가 있어서 마음에 들었고 메론도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메론을 시키고 메로나를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메론이 차갑지가 않았습니다. 상온에서 바로 꺼낸 것 같았는데 냉장 보관한 메론으로 먹었으면 더욱 맛있을 것 같습니다!

 

 

 

 

달콤 꿀 메론을 먹다가 배가 고파서 감자튀김을 시켰습니다. 감자튀김은 만원 아래로 엄청 싼 가격입니다. 감자튀김만 주는 것도 아니고 해쉬브라운 까지 있어서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퍽퍽한 감자튀김과는 달리 간이 돼있고 맛있는 해쉬브라운과 함께 먹으니 감자튀김도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신촌에서 1차로든 2차로든 좋은 지금 보고싶다에 다녀왔습니다. 지금이 총 4번째 가는 것 같은데 여러 가지 안주를 먹었지만 간단한 안주만 소개해드린 게 너무 아쉽네요. 다음엔 꼭 맛있는 안주를 먹고 사진을 찍어 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총평가

1): 3.5/5

2): 4.5/5

3)위치 : 4/5

4)인테리어 : 4.5/5 

5)서비스 : 5/5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