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에이프릴 코튼 퍼퓸 핸드크림 에이프릴 코튼 "

용량 : 50ml

가격 : 5,900원


안녕하세요. 도난입니다.

저번 W드레스룸 섬유 향수에 이어 향이 너무 좋아 핸드크림도 같이 주문하였습니다. 핸드크림은 있는 줄 몰랐는데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보게 되어 같은 향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에이프릴 코튼 향이 너무 좋아서 이 향으로만 주문을 다 한 것 같습니다.

저는 두개 묶음으로 쿠팡에서 주문하였습니다. 물론 올리브영에도 판매를 합니다. 향을 직접 맡아보고 구매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오프라인 올리브영 매장에 가시면 되고 조금 더 싼 가격으로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되겠습니다.

 

 

 

 

일반적인 박스의 모습입니다. W드레스룸 제품이 좋은게 제품이 모두 심플하고 이쁘게 생겼습니다. 그래서 더욱 호감이 가는 모습도 보여줍니다.

 

W드레스룸에는 많은 제품들이 있는데 기본 로고 때문인지 심플하고 이쁩니다. 디퓨저도 W드레스 룸걸 썼었는데 인테리어로 무난하고 이쁘게 배치하기도 좋아서 좀 더 눈여겨 보이는 것 같습니다.

W드레스룸의 핸드크림은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가있다고 합니다. 마데카소사이드, 세라마이드, 시어버터 등 피부의 장벽을 보호하고 영양을 많이 주게 만들었습니다.

 

 

 

 

여기서부터 먼저 첫번째 장점이 나옵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인데 들고 다녀도 전혀 촌스러움이 없고 고급져 보이는 디자인의 핸드크림입니다. 클러치 백에 들어가기 딱 좋은 사이즈로 나와서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핸드크림이 전혀 끈적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저는 많이 끈적이는 핸드크림은 안 바릅니다. 손에 원래 윤기가 좀 있는 편이라 끈적임을 싫어하는데 W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해서 자주 사용하는 핸드크림이 됐습니다.

세 번째로는 향수가 필요 없을 만큼 강력한 향입니다. 핸드크림 향이 많이 강해서 향수를 뿌리지 않더라도 은은한 향이 퍼져나가서 정말 좋습니다. 향수 들고 다니기 귀찮은데 은은한 향은 풍기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향이 좋고 강력한 핸드크림을 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발라주면 좋겠습니다.

핸드크림은 너무 물같지도 않고 시어버터를 이용해서 딱딱한 편입니다. 끈적임이 없어서 자주 발라도 문제없었습니다. 거기다 향이 엄청 진해서 좋았습니다. 따로 향수를 뿌리지 않아도 손에 발라서 은은한 향이 잘 퍼지고 지속도 오래돼서 좋은 핸드크림이라고 생각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