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짬뽕 지존 신당점 "

📞 전화번호 : 02-2232-5161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연중무휴
🚗주소 : 서울 중구 다산로 216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요즘 유린기가 정말 맛있어서 짬뽕 지존에 판매하는 유린기를 자주 먹었습니다.

간단하게 반주할 겸 짬뽕 지존에서 지존 짬뽕과 유린기를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24시 운영하는 집으로 현재 코로나로 24시는 포장, 배달만 하고 홀은 10시 제한이 있어서 밤 10시까지만 한다고 합니다.

제한이 없을 시 24시 운영하는 집이니 근처에 사시는 분들도 야식으로 드시러 오기 좋은 장소입니다.

위치는 청구 역과 신당역 사이에 있어서 교통편으로도 찾아가기 정말 쉬웠습니다.

주차는 아쉽지만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지존 짬뽕과 유린기입니다.

짬뽕은 면이 붇지 않게 국물과 따로 담아주고, 유린기는 바삭함을 유지하기 위해 소스와 양상추도 따로 포장해줍니다.

단무지와 짜사이는 기본으로 한 세트 나가고 추가하시고 싶으면 하나당 500원의 추가 비용이 존재한답니다.

지존 짬뽕은 맛있지만 가격이 10,000원으로 정말 비싸서 자주 먹기에는 적합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유린기는 20,000원으로 양은 중자 정도 된다고 합니다.

탕수육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지만 유린기는 중자 고정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따로 포장이 된 면을 국물에 풀어주면 포장해온 지존 짬뽕이 완성됩니다.

훨씬 매운 짬뽕도 팔지만 지존 짬뽕은 적당히 매콤하여 좋았습니다.

계속 먹으면 맵기는 하였으나 천천히 먹으면 많이 맵지도 않고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서 먹기 좋았습니다.

다만 가격이 다른 짬뽕집에 비해 비싸서 자주 먹기에는 별로인 것 같네요.

유린기는 닭튀김에 간장소스와 양상추를 더해 상큼한 맛을 내는 닭튀김 음식입니다.

저는 유린기를 몰랐었는데 중국집 레스토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면서 알게 된 후로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양상추가 풀이 죽기 전에 닭튀김과 양상추의 아삭함을 동시에 느끼며 매콤한 간장소스의 맛을 느껴보시면 정말 자주 드시고 싶어 지실 겁니다.

마지막으로 밑반찬인데 위에서 설명해 드린 듯이 추가하면 하나당 500원의 가격입니다.

단무지도 색소가 없는 단무지고 짜사이도 정말 맛있어서 곁들여먹기 아주 좋은 반찬이랍니다.

간단하게 짬뽕을 드시고 싶으시면 짬뽕 지존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