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무더운 여름에서 날씨가 조금씩 선선해지는 날입니다. 뭔가 올여름은 빨리 왔다가 빨리 가는 기분이 드네요. 작년보다 비도 안 와서 더욱 덥고 기후 변화가 1년 만에 정말 크게 나는 것 같습니다. 푹푹 찌는 무더운 날에 설빙을 시켜 먹었었는데요. 설빙은 특히 여름에 장사가 잘됨으로써 제철 과일을 이용해 신상품을 많이 내놓는답니다. 이번에도 맛있는 신상 빙수로 돌아왔는데 신상 빙수 종류도 무척 많았지만 저는 워크맨 설빙 편을 보고 샤인 머스켓 멜론 설빙이 먹고 싶어 져 인절미 토스트와 함께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하였답니다. 요즘 날이 더운데도 빙수 배달이 되는 게 신기했는데요. 오면서 다 녹지 않을까 했지만 유명한 프랜차이즈인 만큼 배달에도 신경을 써서 녹지 않고 빠르게 배달이 오는걸 새삼 느꼈습니다.

설빙 동대문점

📞전화번호 : 02-2276-0992
⏰영업시간 :
일요일~목요일 11:00 - 00:00 Last order 23:30 / 금요일, 토요일 11:00 - 01:00 Last order 00:30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 254 타임캐슬 오피스텔


위치는 동대문 역사문화공원역 근처에 위치하며, 근처에서 배달 주문을 하시면 배달 속도도 빨라서 금방 드실 수 있습니다. 매장에 가서 먹어도 되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배달로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설빙 샤인 머스켓 메론 빙수

먼저 배달로 과일 토핑이 들어간 빙수를 주문하면 과일 토핑을 따로 통에 담아서 옵니다. 구성은 아래쪽부터 우유빙수/샤인 머스켓 시럽/우유빙수/샤인머스켓 아이스크림/샤인 머스켓 구슬 아이스크림입니다. 워크맨을 봤는데 간혹 가다가 이 제품 이미지 사진 보고 위에 진짜 과일인 줄 알고 뭐라 하시는 분들이 있다는데...ㅋㅋㅋ 아이스크림입니다. 엄청 부드러운 구슬 아이스크림 같아서 빙수랑 같이 떠먹으면 맛있습니다. 가격은 13900원으로 설빙에서는 나름 적당한 가격입니다.

이렇게 하나씩 먹으면 안에 시럽이 살얼어 있어서 이것만 먹는 것도 매력이 있습니다. 은근히 맛있길래 정말 좋았습니다. 구슬 아이스크림 같은 느낌이 아니고 겉에는 부드럽고 속은 시럽이 살얼어 있어서 흘러내리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순연유 소스를 주는데 그냥 연유라고 보면 됩니다. 연유가 이렇게 따로 포장돼있는 것도 신기하네요. 배달용으로 따로 만든 것 같습니다. 옛날에 시켜 먹을 땐 그냥 플라스틱 통에다 줬는데 오랜만에 시켜먹으니까 이렇게 따로 주더라고요!

메론이 들어간 제품이라 메론은 따로 컵에 담아준답니다. 직접 메론 토핑을 올려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따로 먹어도 맛있지만 매장에서 먹는 것과 같은 느낌이 나게 위에 살포시 얹어주었습니다.

매장에서는 이런 식으로 나오는 것 같은데 은근 조합이 잘 어울렸습니다. 메론의 달달함과 샤인 머스켓의 상큼함이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맛있었습니다. 메론도 좋아하고 샤인 머스켓도 좋아하는 입장으로서 정말 마음에 드는 설빙이 나와서 좋네요. 다음에 주문해도 샤인 머스켓 메론 설빙을 먹을 것 같습니다. 제철 과일로 더욱 시원하게 샤인머스켓 설빙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포장지 옆에 보면 설빙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는데 그냥 연유 넣고 과일 올려서 먹으면 맛있다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냉동실에 넣어두면 다음날에도 그대로 즐길 수 있나 봅니다. 맨날 주문하고 바로 다해치워 버려서 다음날 먹은 적은 없지만 만약 혼자 자취하는 분들이 시켜 먹을 때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혼자 먹기에는 양이 엄청 많거든요.ㅎㅎ

혹시 녹을까 봐 걱정하시는 분들은 딱히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게 스티로폼 포장지 안에 아이스 팩을 넣어준답니다. 그래서 배달이 그렇게 느리지 않은 이상 하나도 녹지 않고 매장에서 먹는 그대로의 설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거리두기 단계라 매장에 들리기 꺼리신 분들은 집에서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설빙 인절미 토스트

설빙에 빙수만 파는 줄 알았는데 다른 디저트 메뉴들이 판매한 지 오래됐다고 합니다. 저는 빙수밖에 안 먹어봤는데 여자 친구가 정말 맛있다고 해서 인절미 토스트도 주문하였는데 빵 사이에 떡이 녹아있고 위에 인절미 가루가 뿌려져 있어 진자 인절미와 흡사한 토스트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인절미 맛이 그대로 묻어나서 은근히 맛있답니다. 배가 고프신 분들은 인절미 토스트 하나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빙수와 함께 먹어도 맛있으니 간단하게 간식을 드시고 싶으시면 주문하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4800원으로 부담 없는 가격이라 시켜먹기에 정말 좋았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