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오늘은 제가 벌크업을 시작해서 닭가슴살을 먹고 있는데 항상 생닭을 챙겨먹고 있답니다. 그래서 너무 아무맛도 안나서 잘 뿌려먹는 소스를 알아보던 도중 스시라차 칠리소스라는 저염 칠리소스를 알게 됐습니다. 생각보다 유명한 칠리소스로 운동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정말 유명한 소스였습니다. 그래도 요즘같은 경우에는 맛이 있는 닭가슴살이 많이 판매되고 있는데 생닭을 드시는분들에겐 꼭 필요한 스리라차 칠리소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리라차 칠리소스 정보

스리라차 칠리소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용량은 정말 애매하게 255g, 481g, 793g으로 총 3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중간 사이즈로 구매하였으며 가격은 564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가격도 아주 저렴하죠?

주원료가 붉은고추, 마늘, 설탕, 소금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 보시는 분들은 통에 한자가 적혀있어서 어느 나라 원산지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텐데 원산지는 미국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뒤에는 간단하게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이산화황도 함유 돼있다고 하네요..! 혹시 모르니 참고해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보관도 간단하고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몇개씩 구매해놓으셔도 되겠습니다.

스리라차 칠리소스 뚜껑은 신기하게 생겼는데 저기 보이는 초록색 뾰족하게 생긴 부분을 당기시면 소스를 뿌릴 수 있게 된답니다. 따로 돌리거나 뚜껑에 양념이 묻지 않고 소스를 뿌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스리라차 칠리소스 맛

먼저 저는 닭가슴살에 뿌려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칠리소스를 그리 좋아하는 편도 아니였지만 정말 맛있게 먹은 정도면 유명한만큼 맛하나는 알아줘야 한다는것 입니다.

맛은 일반 칠리소스나 스위트칠리소스가 아닌 핫칠리소스입니다. 사진에 보이듯 칠리소스에서 약간 더 달고 짜게 만든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에도 좋은 소스라 걱정없이 드실수도 있고요! 그리고 칠리소스이다보니 가장 중요한 맵기!! 매운건 딱히 없었습니다. 소스만 먹으면 매운게 조금 남아있는데 음식과 먹으면 맵지도않고 달고 짠 맛있는 칠리맛이 납니다. 저는 닭가슴살을 생으로 먹어서 구매하였는데 샐러드나 다른 음식에도 뿌려먹기 정말 좋을것 같네요! 특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겐 더욱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