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토리고야 사당역점 "

📞 전화번호 : 02-521-7117
⏰영업시간 : 매일 16:00~05:00
🚗주소 : 서울 관악구 남현1길 68-6


안녕하세요. 맛있는 가게를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오늘은 사당에 갔을때 이자카야를 갔었는데 그날 손님들도 많이 없고 챙겨준 탓인지 저는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조금 늦은 시간에 갔지만 손님들도 별로 없었고 날씨가 막 추워지기 시작하고 있던 때라 사람들이 밖에 많이 안 나오던 걸로 기억합니다. 위치는 사당역 근처에 술집 라인에서 모텔 골목으로 들어가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저도 지도 보고 찾아갔는데 엄청 찾기 쉬웠습니다.

위치는 2층에 위치한데 놀부 부대찌개가 보이시면 옆에있는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토리고야는 건물의 2층과 3층이 있으므로 일단 2층으로 들어가셔서 자리 안내를 받으시면 된답니다. 저는 2층에는 사람이 좀 차있어서 3층으로 올라가서 먹었습니다.

 

 

 

 

3층은 2층보다는 좁지만 그래도 사람이 별로 없고 쾌적해서 좋았습니다. 옆쪽에 테라스 자리도 있는데 날씨가 너무 추워서 문 닫고 안에 앉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자리가 너무 좁아서 조금 불편했습니다. 두 명에서 앉기엔 저렇게 긴 의자가 엄청 긴 게 아닌 이상 잘 못 움직이고 불편하였습니다. 그래도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나서 좋았습니다.

사당 술집은 메뉴가 엄청 많은것 같습니다. 여기도 종류가 엄청 많았습니다. 이자카야에서 생각나는 안주들은 웬만하면 다 있었습니다. 그래서 안주 선택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지만 배도 부른 상태여서 요새 나베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혹시 1차로 오신 분들이라면 세트 메뉴로 시켜서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드시기 바랍니다. 인기가 많은 메뉴들을 묶어서 조금 더 싸게 팔고 있습니다.

 

 

 

 

기본 안주입니다. 메추리알 장아찌와 단무지, 미역줄기 같은걸 줍니다. 일반적으로 과자를 주는 기본안주 보다는 훨씬 좋았습니다. 이자카야에 나오는 안주들과 곁들여 먹기 좋은 기본 반찬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소주만 먹기전에 시원하게 맥주도 한잔 먹고 싶어 클라우드 생맥주를 시켰는데 전용 잔에 주어 더욱 맛있게 느껴졌고 뭔가 더 맛있었습니다. 그냥 클라우드 전용잔이 너무 이뻐서 찍어봤습니다.^^

 

 

 

 

조금 기다리시면 육수만 들어있는 냄비와 가스버너를 가져다주시고 야채와 해산물들을 접시에 가져다줍니다. 양도 엄청 많습니다. 거의 3만 원에 가까운 가격이다 보니 많이 주는 것 같습니다. 많은 숙주들과 특히 해산물들이 엄청 맛있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모든 해산물들과 야채를 넣으면 국물 맛이 우려 나와 엄청 맛있습니다. 밥이랑 같이 식사하고 싶던 맛이더군요. 그리고 해산물들은 따로 추가가 안돼서 아쉬웠지만 엄청 맛있어서 더 먹고 싶었습니다. 음식과 술은 엄청 맛있게 먹었는데 다만 아쉬운 점은 3층은 손님이 많이 없다 보니 신경을 덜 써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2층에 사람을 많이 배치하고 3층은 두 사람 정도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술을 시킬 때마다 불러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주방장님께서 엄청 친절하셔서 그냥 직접 가져다 먹었습니다. 사당에서 뜨끈한 나베와 술을 즐기고 싶으시면 토리고야를 추천드립니다! 엄청 맛있게 먹고 와서 만족했습니다.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총평가⭐
1)맛 : 5/5
2)양 : 4/5
3)위치 : 4/5
4)인테리어 : 4/5 
5)서비스 : 3/5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