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홍콩반점 0410 약수역점 "

📞 전화번호 : 02-2234-041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문마감 21:30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4시
🚗주소 : 서울 중구 다산로 128 지하1층

안녕하세요. 도난입니다.

오늘 수능날인데 코로나 때문에 문제가 많더군요.. 수험생도 코로나 판정받고 감독하는 분도 코로나 판정받아서 못한다 하고.. 이래 저래 문제가 많나 봅니다. 아무리 수능이 급한 건 맞지만.. 얼마나 노력했겠습니까? 근데 그것보다 목숨이 더 중요할까요? 왜 수능을 이번 연도에 무조건 해 야한 다했는지 이해가 안 가지만 오늘 뉴스가 뜨는 걸 보고 마음 아팠습니다. 코로나 걸려서 시험을 제대로 못 치는 수험생들이 안타까웠습니다. 그래도 힘내서 꼭 자기가 원하던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사진첩을 보며 음식 사진들을 보는데 도대체 언제 먹은 건지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9시 넘으면 포장과 배달밖에 안되는데, 아마 저때는 그냥 다 됐을 겁니다. 밀려있는 포스팅 거리가 몇십 게 돼서 제 사진첩을 온통 도배하고 있지만 열심히 하자는 마음에 계속 적으려고 합니다^^..

 

여자 친구가 오랜만에 홍콩반점을 시켜줬습니다. 짜장면을 먹고 싶다고 한마디 했을 뿐인데 배민으로 바로 사주더군요. 감동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리고 저는 원래 간짜장파인데 홍콩반점은 그냥 짜장도 맛있어서 기본 짜장을 시키고 여자 친구는 고추짜장을 시켰습니다. 고추짜장을 먹고 싶었지만 저는 혼자 매운걸 다 못 먹기 때문에 여자친구껄 훔쳐먹으려고 저만 기본으로 시켰답니다.ㅎㅎ

탕수육과 군만두도 시키고 짬뽕국물은 추가하였습니다. 근데 추가한 짬뽕국물 치고 엄청 많이 주는 겁니다.. 원래 다른 짜장집은 서비스로 주는데 여긴 돈 주고 시켜서 그런가... 하고 맛있게 먹긴 했지만 너무 많이 남아서 마음이 아팠죠..

 

홍콩반점은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습니다. 거기다 백 선생님의 체인점이라 엄청 맛있습니다. 중국집이 체인점이 생겨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먼저 일반 짜장면과 고추 짜장면입니다. 일반 짜장에 청양 고추를 듬뿍 넣은 게 고추 짜장입니다. 일반 짜장도 정말 맛있습니다. 퍽퍽하지도 않고 간짜장만 먹는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격도 싸고 정말 마음에 들어네요! 그리고 매운 게 조금 땡기는는 짜장면을 먹고 싶다면 고추 짜장면은 강력 추천입니다! 청양 고추의 그 매운맛이 느껴지는데 너무 맵지도 않고 적당히 매워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맵찌인데 그래도 먹을만하더군요!! 일반 짜장면이 식상하시다면 고추 짜장 정말 맛있으니 한번 드셔 보세요!

그리고 제가 꿔바로우를 좋아하는데 이유는 얇은 식감도 좋고 거기에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좋아서 양꼬치 집에 가면 맨날 꿔바로우를 먹었습니다. 하지만 한국식 탕수육은 정말 딱딱해서 많이 먹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홍콩 반점의 탕수육은 그 두 개를 잘 합쳐서 먹기 좋게 만들었습니다. 심지어 가격도 저렴합니다.ㅎㅎ 그래서 소자로 시켰는데도 양이 많고 소스도 엄청 맛있습니다. 쫄깃한 식감에 부드러운 고기에 탕수육 소스까지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홍콩반점에서 짜장면 시킬 때마다 탕수육 세트로 시킨답니다! 정말 탕수육은 제 최애입니다.ㅠㅠ

 

 

 

 

군만두는 전통 군만두로 돼지고기와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개수도 8개나 주는데 가격이 4,000원!!

만두도 엄청 크고 만두피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는데 가격이 너무 저렴했습니다. 에이~ 그럼 맛은 평범하겠지?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진짜 맛도 엄청 맛있습니다. 탕수육과 군만두를 같이 시키시면 양도 많고 맛있어서 짜장면은 남기실 수도 있답니다.^^ 저는 짜장면 조금 남겼네요. 정말 탕수육과 군만두가 제입에 엄청 잘 맞았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음식을 시켜 먹어봐야겠습니다.

 

홍콩반점에 직접 가서 먹을 때는 그냥 간단하게 먹고 나오려고 짜장면을 주로 먹었지만 요즘엔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이 된다고 해서 탕수육과 군만두를 추가로 시켜 먹었는데 엄청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진짜 중국집은 웬만하면 강력 추천까진 안 하는데 강력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