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탐나 종합어시장 신당역점 "

📞 전화번호 : 02-6013-2736
⏰영업시간 : 매일 12:00 - 05:00
🚗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 438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회를 엄청 좋아하여 횟집에서 배달을 정말 많이 시켜 먹습니다. 코로나가 없다면 예전처럼 식당에서 먹는 회가 정말 맛있는 건 알아줘야 합니다. 아쉬운 대로 가게도 엄청 크지만 집에서 먹었답니다. 손님도 엄청 많고 배달 주문도 엄청 많은 신당역 근처의 새로 생긴 탐나 종합어시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체인점이기에 별로 맛없을 줄 알았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회가 엄청 신선하고 싱싱해서 식감도 좋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손님이 엄청 많아서 배달이 조금 걸리긴 했지만 술한잔 하려고 회를 시킨 것이어서 괜찮았답니다. 그만큼 가격도 저렴하고 싱싱한데 맛있기까지 해서 많이 주문하는 것 같습니다.

주문은 연광어 세트(연어+광어) 중자로 시켰습니다. 기본 사이즈가 25,000원이고 중자로 변경하면 1만 원이 추가되는데 저번에 두 명에서 먹기에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어서 한 사이즈 큰 중자로 시켰습니다. 확실히 일반 사이즈보다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배가 고픈 상태였는데도 2명에서 먹기엔 조금 많은 양이였습니다. 3명에서 먹기 적당한 정도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한 줄 한 줄 정성스레 연어와 광어를 포장해주십니다. 이렇게 보기 좋게 하는 것도 하나하나 신경을 잘 써주고 있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연어와 광어 모두 엄청 싱싱합니다. 저번엔 배달 말고 포장을 해서 먹었는데 수조도 엄청 크고 오늘 들어온 물고기로 해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새벽까지 장사를 해서 야식으로 회를 먹고 싶은 분들도 안성맞춤일 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사진과 같이 정말 싱싱하기 까지 한답니다!

연광어 세트를 주문하면 기본적인 간장, 초장에 연어를 찍어먹을 수 있게 타르 소스도 같이 준답니다. 연어는 진짜 타르 소스에 찍어먹는 게 정말 맛있는 것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양파도 같이 주면 좋았는데 싱싱하고 맛있어서 아쉬운 부분에서 그쳤답니다! 그리고 쌈장도 있어서 회로 맛있게 쌈 싸 먹을 수도 있답니다.

 

가격도 저렴하면서 싱싱하고 맛있는 횟집을 찾으신다면 탐나종합어시장을 추천드릴게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