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바르미 사브샤브 n 칼국수 "

주소 : 대구 수성구 들안로 82
전화번호 : 053-761-3300
영업시간 : 매일 11:30~21:30

안녕하세요. 도난 입니다:)

대구에 맛집골목중 유명한곳 하나가 들안길 맛집거리 인데요 수성못 근처에 위치한 바르미 샤브샤브 칼국수 본점 입니다 서울에도 있는데 제 고향인 대구가 본점 이였는걸 이제야 알았답니다 ㅎㅎ

이곳은 가기 편한게 주차장도 넓고 내부에 화장실이 위치해 있어 아주 편리한데다 내부공간이 엄청 넓어 단체로 가기에도 좋은곳이에요!!

입구쪽은 테이블 몇개와 샐러드 바가 위치해있고 이렇게 안쪽에 공간이 더 있는데 테이블이 훨씬 많아요 ㅎㅎ 저기 보이는게 다가 아니고 안쪽에 방이 하나 더 있어서 엄청 넉넉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테이블마다 붙어있고 따로 없습니다! 고기를 안드싱 분은 샐러드 뷔페만 주문해서 드셔도 됩니다:)

얼마나 손님이 많은지 시간제(80분)로 운영한다고 적혀잇네요 저는 밥을 빨리 먹는 편이라 한시간만 있어도 넉넉하게 먹고 나옵니다 평일과 주말,공휴일 요금이 따로고 쇠고기 샤브나 한우 샤브를 시키면 샐러드바는 포함된 가격입니다 저도 처음에 몰라서 여쭤 봤는데 포함된 가격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주문을 하고 샐러드바로 가서 이것저것 담아왔어요 등갈비도 있고 샐러드는 기본에.. 후식도 여러가지 준비 돼있으니 샤브샤브를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이라도 샐러드바를 이용하시면 될것같아요:)

이렇게 밥도 준비 돼있고 볶음밥 만드는 재료도 다 여기에 포함 돼있답니다:) 앞쪽은 사진을 못찍었는데 주방에 계신분이 등갈비와 각종 튀김들을 바로바로 해서 주신답니다ㅎㅎ

과일류나 케이크는 이렇게 따로 자그마한 냉장고에 있으니 먹고싶은 분들은 바로옆에서 드시면 됩니다 ㅎㅎ 토스트도 있고 계란후라이도 직접 해드실수 있어요 ㅋㅋㅋ 음료수는 무한리필!!

동갈비와 각종튀김,돈까스,불고기,맛탕 등 엄청 여러가지가 있어서 고민을 하고 이정도만 들고 왔어요 ㅎㅎ 다먹고 3그릇정돈 더 먹어줘야죠👏

본격적인 식사를 하기 전에는 샐러드를 먹어줍니다 드레싱도 종류가 여섯가지나 있어 취향껏 드시면 되겠습니다

샤브샤브에 넣는 재료들도 샐러드바에 위치 해있습니다 야채가 여러가지가 있으니 기호에 맞게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저는 칼국수 까지 바로 먹을려고 칼국수 까지 가져왔답니다ㅎㅎ

샐러드바에서 가져온걸 먹고 있으면 이렇게 육수가 나온답니다 여기에 먼저 야채를 넣고 육수 맛을 더 냈다가 고기를 넣어 먹으면 된답니다

저는 중자로 2인분 시켰는데 그렇게 많은 양은 아니지만 그래도 넉넉히 먹을만한것 같아요(샐러드바가 생각보다 배부른게 많답니다 냉모밀도 두그릇이나 먹었네요 ㅎㅎ)

고기를 넣고 조금만 기다리면 금방 익어요 ㅎㅎ 고기굽는걸참지 못하시는 분들은 샤브샤브 강추드려요^.^

기호에 맞게 가져온 야채와 고기를 함께 먹으면 더욱 더 맛있답니다😊 다른집과 다르게 육수가 독특해 맛있게 먹고 왔네요 어릴때 갈땐 샐러드바가 없었는데 어느순간 샐러드바가 생겼었네요 대구 가면 자주 방문 해야겠어요:)

⭐️총평가⭐️
맛 : 4.5/5
양 : 4/5
청결 : 3/5
위치 : 5/5 (들안길 중심에 있어 찾아가기 좋고 주차장도 넓어서 좋아요)
인테리어 : 3/5
서비스 : 2.5/5 (낮시간에 가서 그런가 직원분이 많이 안계셔서 찾아가서 얘기 했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