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본 제품은 니코틴이 함유되어있는 제품의 포스팅으로 청소년이 보기엔 적합하지 않습니다 *

 

 

" 네스티-슬로우 블로우 "

가격 : 35,000원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새해에 들어오면서 다짐 한일중 흡연자들은 보통 담배를 끊자라며 생각하곤 합니다. 저 또한 스트레스로 인해 조금밖에 피지 않지만 그래도 연초는 꼭 끊어서 건강 회복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사이트는 키미 베이프로 검색을 좀 하다가 찾았습니다. 원래 집 주변에 있는 전자담배 매장을 가려했는데 이번에 줄기 니코틴이 들어간 전자담배 액상에 세금이 붙게 되면서 전자담배 액상 가격이 너무 비싸졌습니다. 원래 2~3만 원 하던 제품들도 5만 원을 받는 경우도 있고 심지어 비싸면 7만 원 까지 간다는 인터넷 게시글도 보았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으로 구매하게 된다면 조금 더 싼 가격에 구매하거나 이벤트로 액상을 더 주거나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저는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걸 선택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매장에 가서 시연해보는 것도 위험하기도 하고 후기가 좋은 액상 위주로 온라인으로 첫 번째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네스티-슬로 블로우 로우 민트로 소다맛이 나는 액상입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 않고 맛있는 액상이라고 해서 구매를 하였고 쿨링 감도는 취향에 맞게 로우 민트(쿨링이 적음)와 하이 민트(쿨링이 많음) 두 가지로 존재한답니다. 자신의 기기에 맞게 입호흡용과 폐호흡용을 나눠서 판매하니 걱정 없는 구매가 가능합니다.

 

 

신기하게도 액상은 쇠 상자에 들어있습니다. 재활용 수거함에 넣어주시면 되고 나름 고급지게 온 게 정말 놀라웠습니다. 종이박스에 들어있을 줄 알았지만 포장 퀄리티부터 상당했습니다.ㄷㄷ 내용물은 간단한 설명서와 네스티의 마크가 들어간 종이와 액상이 존재합니다. 액상 용기가 작아 보이지만 용량 60ml에 맞게 들어가 있으니 걱정 없이 구매하셔도 되겠습니다.

 

 

맛을 표현하기에 앞서 맛을 좌지우지하는 건 모드기의 코일이 제일 중요하니 신중히 구매하고 액상을 주입하시기 바랍니다. 맛은 처음에 소다맛이 났다가 끝은 파인애플맛이 나는 상큼한 액상입니다. 쿨링감은 로우 민트라 그런지 생각보다 쿨링이 확 들어오진 않고 정말 미미한 쿨링이 있습니다. 제 기준으로는 쿨링이 세면 흡입하기 힘들어 쿨링감이 적은 제품을 선호하는데 로우 민트 정도가 딱 적당했습니다. 높은 쿨링감을 원하신다면 하이 민트로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드기 탱크에 액상을 주입한 모습입니다. 색은 정말 투명한 색이 아닌 조금 누런 끼를 띄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쿨링이 들어간 액상이다 보니 슬러지가 끼면 색이 조금 더 누레질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면 좋겠고요!

 

그리고 지금 키미 베이프에서 이벤트 하고 있어서 액상 하나를 사면 30.000원가량의 액상을 하나 더 추가로 준답니다. 입호흡을 구매하시면 입호흡 액상으로! 폐호흡 액상을 구매하시면 폐호흡 액상으로 줘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액상 2가지를 득템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 또 소다맛 액상을 구매할 생각입니다.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