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앵그리 짜파구리 "

가격 : 1,600원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오랜만에 편의점 컵라면을 구매해왔습니다. 한창 기생충으로 짜파구리가 유행하여 많은 사람들이 해먹곤 했습니다. 그렇게 인기를 끌었던 짜파구리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컵라면으로 탄생했습니다. 평소 짜파구리를 좋아하지만 혼자서 먹기에 라면 2개의 양이 버거웠던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짜파구리를 먹으려면 라면 두 개를 뜯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조리법이었지만 그 단점을 해결해주는 짜파구리가 바로 앵그리 짜파구리 컵라면이죠.

저는 집앞 편의점에서 앵그리 짜파구리를 구매해왔습니다. 2+1 행사를 하고 있어서 3개를 구매해왔습니다. 신라면 블랙과 오징어 짬뽕과도 교차선택이 가능하니 기호에 맞게 골라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조리법은 전자레인지 조리법과 뜨거운 물 조리법 두가지가 존재합니다. 제일 처음에 나왔을 때는 전자레인지 조리법만 있었는데 아무래도 전자레인지가 없을 때는 먹지 못하는 단점을 위해 뜨거운 물로 먹는 방법도 만들어놓은 것 같습니다. 전 자리 이은 지 조리법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집에 전자레인지가 없는 분들에게는 뜨거운 물 조리법만이 먹을 방법이죠. 일반 냄비에다가 기존의 짜파구리 하는 방식처럼 만들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번거로움이 있기 때문에 저는 그냥 뜨거운 물로 조리를 하였습니다.

스프는 가루만 있는게 아니라 조미유도 있습니다. 면이 다되면 분말수프와 조미유를 넣으시면 됩니다. 스프 두 개를 쓸 필요가 없이 분말수프 하나와 조미유만 넣어도 되니 엄청 편하게 짜파구리를 먹을 수 있는 걸 체감했습니다.

뜨거운물 조리법은 뚜껑을 반쯤 뜯고 컵에 보이는 선까지 뜨거운물을 붓고 4분 기다리면 됩니다. 2분 정도 흐른 뒤에 면을 한번 뒤척여야지 면이 골고루 익습니다. 아무래도 면보다 아래쪽에 물높이가 있어서 그냥 놔두게 되면 면이 골고루 익지 않습니다. 꼭! 2분 정도 뒤에 한번 뒤척여주시기 바랍니다.

뜨거운 물을 부었으면 이제 4분간 기다려줍니다. 그래도 냄비로 먹는 것보단 엄청 편하게 먹는 것이니 맛있게 먹을 상상을 하며 기다려줍니다.ㅎ

면이 다되면 기호에 맞게 적당히 물을 따르고 동봉돼있던 분말 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비벼 드시면 됩니다. 정말 편하게 먹을 수 있죠? 이게 생각보다 맵 다해서 저는 물을 정말 조금 따르고 먹었습니다. 밤에 매운 걸 먹으면 다음날 아침에 배가 많이 아픈 타입이라서 물을 조금 많이 넣어 먹었습니다.

완성된 모습입니다. 물을 따르지 않고 먹어도 물의 양이 적당해서 맛있었습니다. 싱겁지도않고 적당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국물에 삼각김밥을 비벼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자레인지로 했으면 더욱 맛있었겠지만 아쉬운대로 일반 조리법으로 해도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일반 짜파구리와 거의 동일한 맛을 느끼게 해 주었는데요. 간편하게 짜파구리를 먹고 싶으면 정말 강추입니다!! 편의점에 파는 컵라면이라 구매하기도 쉬워서 자주 먹게 될 라면일 것 같습니다.

 

짜파구리답게 너구리 후레이크가 들어있습니다. 먹다가 무슨 모양인지 봤는데 귀염 뽀짝 한 너구리 모양이 있네요.ㅎㅎ 자신이 2개의 라면을 못 먹지만 짜파구리를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라면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