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커먼플랏 "

📞 전화번호 : 070-7576-3378
⏰영업시간 :

매일 12:00 - 20:00

월요일 휴무

🚗주소 :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13가길 3-8 1층 커먼플랏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오늘은 정말 맛있고 제가 강력 추천을 드리겠습니다. 바로 커먼플랏이라는 치즈 맛집인데요. 저는 치즈를 많이 먹어보지 않아 별생각 안 하고 먹었다가 정말 맛있어서 꼭 드셔 보셨으면 해서 추천해드립니다. 여자 친구와 함께 집에서 데이트를 하는데 오랜만에 와인을 먹고 싶어서 급한 대로 편의점에서 와인을 구매했습니다. 와인에 잘 어울리는 안주를 찾다 보니 치즈가 있었는데 마침 쿠팡 이츠로 들어가 보니 치즈 맛집이 있어서 주문하게 됐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투데이 치즈 플레이트 L사이즈입니다. 사이즈는 S, M, L사이즈 별로 있으니 자신이 원하는 양에 따라 주문하면 되겠습니다. 투데이 치즈 플레이트의 치즈의 종류부라타, 브라운, 까망베르, 에멘탈, 스모크, 콜비잭, 적포도, 크래커, 초리조 등이 있습니다. 절인 토마토 카프레제는 100g 서비스로 주시고 제가 생일이라고 말하니 골드 키위도 서비스로 주셨네요! 가격은 29,000원으로 아주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구성품에 비하면 정말 가격이 착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와인을 드실 때 안주가 필요하신 분들은 배달로 치즈를 주문해서 드셔 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투데이 치즈 플레이트의 양이 정말 많죠? 치즈만 먹다가 느끼하지 않게 적절하게 과일도 주시고 크래커도 있습니다. 크래커는 다음에 더 사서 먹어야겠습니다. 치즈만 계속 먹다 보니 나중에 너무 느끼해졌지만 와인과 과일이랑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는 치즈를 먹게 된 것 같네요.

혹시나 처음 드시는 분들에게 간단한 설명이 적힌 카드가 있습니다. 카드에 보이는 그대로 참고해서 자기 입맛에 맞게 드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치즈 종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종류가 무지 많았습니다. 오른쪽에 보이시는 고기 같은 것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치즈의 느끼함을 달래주는데 한몫한 고기였습니다. 원래 치즈 먹을 때 있는 고기라고 하네요.ㅎㅎ 매운맛과 오리지널 맛이 있으니 하나씩 드시면 되겠습니다.

브리치즈, 망고치즈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리치즈와 망고 치즈도 있었습니다. 브리치즈는 구워 먹어도 정말 맛있는데요. 불에 조금 구워 먹으면 따뜻하고 더욱 부드러운 식감의 브리치즈를 드실 수 있어서 구워서 드시는 것도 추천드리겠습니다. 망고 치즈는 부드러운 식감에 단짠의 조화가 잘 섞인 치즈였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치즈였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 밖의 여러 가지 치즈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정말 짠 치즈도 있었고 담백한 치즈도 있는데 크래커와 함께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와인 어울리는 안주로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중간마다 과일 하나씩 먹어주면 와인과도 잘 어울리고 치즈와도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엄청 많은 것들이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서비스로 들어있는 절인 토마토 카프레제, 골드키위입니다. 이것도 치즈의 느끼함을 달래는데 먹어주면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치즈를 먹으면 엄청 느끼해서 못 먹을 줄 알았지만 여러 가지 과일과 함께 먹으니 전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풍미와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도 와인을 먹을 때면 맛있는 치즈들과 함께 먹을 생각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