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르마르셰 "

📞 전화번호 : 02-2285-1003

⏰영업시간 : 평일 11:30~01:00 일요일 휴무 / 오후 4:00-6:00 브레이크타임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7길 21 1층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오늘부터 포스팅 방식을 조금 바꿔 볼 생각인데요,

본격적으로 블로그에 신경을 더 쓰고

스킨을 만들어서 나만의 공간을

더욱 멋지게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포스팅을 준비한 가게는 카페 르마르셰 입니다.

커피도 파는 카페이자 와인도 파는 바

두 가지를 판매하니 낮에는 커피를 마셔도 좋고,

밤에는 와인을 먹으면 무척 좋겠네요.

 

카페 전경

위치는 지도 보고 찾아가시면 금방 찾아가실 수 있답니다.

유럽풍이 많이 느껴지는 르마르셰입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고급진걸 밖에서부터 느낄 수 있었네요.

 

운영시간 및 주차여부

르마르셰의 영업시간입니다.

일요일은 휴무라서 확인 꼭 하시기 바랍니다.

주차 공간은 따로 없어 아쉽지만

걸어가기에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제가 가장 만족하는 부분이에요.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너무 이쁩니다.

카페로서의 분위기도 너무 완벽하고,

와인을 마시기에도 너무 완벽합니다.

이쁜 인테리어를 더욱 활용할 수 있게

대관도 할 수 있으니

가게로 전화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가게를 통째로 빌려

지인들끼리 연말 파티, 생일 파티를 하여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르마르셰 메뉴

카페 메뉴부터 안주, 와인 메뉴판이 각각 있습니다.

일부분만 사진 찍어 왔으니

르마르셰 인스타그램을 확인해주세요! (@lemarche_cxb)

 

술을 잘 못 드시는 분들께서 드시는 논알코올 음료도 있어서

친구 여러 명에서 오기에도 정말 좋은 장소입니다!

커피도 판매하고 칵테일도 판매해서

여러 가지 고민하며 먹을 수 있는 게 좋은 것 같네요.

 

음식 및 음료

먼저 새우 감바스입니다.

오븐에 살짝 구운 바게트 빵과

새우 감바스를 함께 먹는 메뉴입니다.

새우 크기도 정말 크고 브로콜리, 마늘, 토마토, 버섯이

들어가 있어 매콤 달콤한 맛이 너무 돋보였네요!

빵에다 새우와 야채를 올려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치즈 플레이트입니다.

나무판에 브리 치즈와 브라운 치즈를 함께 주는데요.

살짝 구운 치즈에 꿀을 뿌려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치즈의 짭조름함과 꿀의 달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정말 매력적인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꿀을 뿌려 드셔야

치즈를 더욱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정말 맛있어서 다음에 또 먹고 싶단 생각이 드네요ㅎㅎ

와인도 종류별로 정말 많습니다.

가격도 30,000원부터 시작하여

저렴한 가격에도 충분히 드실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르마르셰였습니다.

와인의 자세한 정보는 다음번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대관도 가능한 분위기 좋은 카페이자 칵테일바 르마르셰!

대관 문의는 전화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