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제가 오늘 포스팅을 완료했는데 사진이 보이지 않는겁니다...
분명 글을 작성할때 업로드 했는 모습은 보이는데 게시를 하고나니 PC와 모바일 모두 이미지가 안보이는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저는 저만 이런줄 알고 게시글을 삭제 했지만 다른 구독자분들 께서도 똑같은 현상이 일어나는걸 발견하였습니다.

원래는 이렇게 제가 업로드한 이미지가 보여야하는데 말 그대로 이 이미지가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현재 검색해서도 찾아볼 수 없고 고객센터에 문의한 상황이며 저처럼 게시글 삭제를 안하시고 기다리시면 될거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티스토리 서버 오류같으니...아마 패치하면 될거라 예상해봅니다.
오늘은 제대로된 포스팅을 삭제해서 이만 오늘 있었던 이미지 오류에 대해 기록하고 보내야겠네요.
티스토리 1년 가까이하면서 이런적은 처음이지만 내일쯤이면 아마 패치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다들 평일 앞두고 좋은 주말밤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