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상하 치즈 브리 "

가격 : 5,000원대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와인을 먹을 때 치즈랑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요즘 와인을 즐겨먹기 때문에 와인과 잘 어울리는 안주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치즈중에 하나인데요.

이마트나 홈플러스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으며. 에어 프라이기나 오븐에 살짝만 구워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조리법은 많지만 저는 집에 에어프라이기밖에 없어서 간단하고 맛있는 브리치즈 구이를 먹었습니다.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하였으며. 100g에 5천 원대 가격으로 1+1에 구매해왔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행사중이라서 집에서 드시기에는 아주 좋은 안주라고 생각됩니다.

뒷면에는 간단하게 상하 브리 치즈의 브랜드 네임과 간단한 브리치즈 레시피가 적혀있습니다.

사실 브리치즈로 가장 많이 먹는 게 브리치즈 구이일 겁니다.

가장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메뉴죠.

와인과도 정말 잘 어울려서 개인적으로는 브리치즈 구이를 추천하는 바입니다.

포장 박스를 뜯으시면 내부에 플라스틱 통 안에 포장돼있습니다.

치즈는 공기와 마찰되면 안 좋기 때문에 한번 개봉하고 나면 반드시 냉동보관하셔야 합니다.

혼자서 먹기에 양이 많으시면 남은 브리치즈는 꼭 냉동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브리치즈 구이를 하기에 앞서 브리치즈를 살펴보았는데 짭조름한 향이 많이 납니다.

뭔가 많이 묻어있었는데 브리치즈의 맛과 비슷한 액체가 묻어있었습니다.

어차피 저는 브리치즈 구이를 할 거기 때문에 원래 묻어있는 거라면 상관이 없었습니다.

요리해서 드실 거면 별로 상관이 없기 때문에 저는 에어 프라이기로 직행하였습니다.

저는 밖에서 브리치즈를 사 먹기만 해 봤는데 집에서 먹어도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진짜 웬만하면 와인은 집에서 먹을 거라 다짐했습니다.

와인도 그렇고 치즈도 별로 요리하는 과정이 간단한데, 가격이 너무 비쌌습니다.

집에서 상하 브리치즈를 먹어 보았는데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와인과 함께하면 더욱 잘 어울리는 브리치즈는 홈플러스나 이마트에 가시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마트에서 행사할 때 구매하여 1+1으로 구매했는데 다른 종류의 브리치즈도 맛있는 게 많으니 가서 구경해보시고 행사하는 제품을 구매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짭조름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치즈와 와인 한잔 하고 싶으시다면 상하 브리 치즈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