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LG 생활건강 FiJi 세제 "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이번에 LG생활건강에서 체험팩이 출시됐는데요.

네이버 페이에 올라오고 몇 시간 만에 품절이 일어났습니다.

원래 한정수량이긴 하지만 정말 빠른 시간 내에 품절됐는데요.

2,500원으로 네가지중에 하나 골라서 체험팩을 하실 수 있었는데, 지금은 품절이 됐습니다.

값싼 가격에 체험 해보라는 의미로 LG생활건강의 피지 세제를 배송받아 써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정말 마음에 들어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번 네고왕 이벤트로 LG생활건강의 물건들을 싸게 파는 이벤트를 했는데요.

이벤트 할때 구매하시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계속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이벤트도 자주하니 홈페이지에 자주 들어가 보시면 싸게 구입하실 거예요!

저는 거의 올라오자마자 구매하였고, 배송도 정말 빠르게 왔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이렇게 엄청 두꺼운 뽁뽁이로 감싸서 왔다는점입니다.

요즘 가장 잘 나가는 쇼핑몰에서 전자기기 구매했을 때도 뽁뽁이로 싸주지 않았는데, 리필용 세제 구매하는 것도 터지지 않게 뽁뽁이로 주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체험팩은 피지 세제 4팩에 2,500원에 구매하였으며, 총 1.2L라는 정말 많은 양을 받았습니다.

한정수량이라 그런지 정말 저렴한 가격에 잘 구매했다고 생각합니다.

지워지지 않는 오염은 물론 세균과 바이러스까지 99.9% 제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관심이 가는 상품이죠.

드럼 세탁기와 일반 세탁기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피지 세제 프레시 제품입니다.

포장지 뒤에 보시면 항균 성능 비교가 있는데요, 현재 가장 논란이 많은 코로나 바이러스도 99.9% 없어질 만큼 LG 생활건강 피지 세제는 엄청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일상생활에 많은 세균들도 99.9%가 살균된다고 하니 정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반 세제보다 대략 두배 뛰어난 살균효과로 식물에서 유래한 항균 성분과 유칼립투스 오일, 녹차추출물 등으로 세균과 바이러스를 불화하는 피지 세제만의 기술이라고 합니다.

저는 자취를 해서 세제도 가격이 싸고 용량이 많은 제품을 구매하는데요.

이런저런 비용 때문에 생활용품 가격은 조금 싼 제품을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벤트를 하여 가격도 저렴하게 구매해놨고 이벤트도 자주 한다고 하니 저렴할 때 많이 구매해서 계속 쓸 생각입니다.

체험팩은 리필용이라 따로 통이 없고 이렇게 봉지 안에 세제가 들어가 있습니다.

가루 세제가 아닌 액체 세제라서 잔여물이 남을까 하는 걱정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액체는 프레시 제품이라 파란색을 띠고 있으며 약간 소다 향? 같은 냄새가 나서 향도 좋고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전용 통이 없어서 집에 있던 소주병을 재활용해서 안에 담아두었는데요.

양을 알맞게 조절만 할 수 있으면 유리병에 보관해도 됩니다.

포장용기 뒤편에 세탁 용량에 따른 세제량이 적혀있으니 참고해서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액체 세제라서 더욱 세탁물에 잘 흘러들어 가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네고왕 이벤트로 LG 생활건강 피지 세제와 같은 생활 용품들을 할인하여 판매했었는데, 평소에도 소소하게 이벤트를 한다고 하니 저렴하게 구매하실 거면 이벤트 기간 때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피지 세제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것 같네요.ㅎㅎ

집에 있던 가루세제를 얼른 처리해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