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보성녹돈 불고기 정식"

용량 : 435g
열량 : 777kcal
가격 : 5,000원
조리법 : 점포용-1분30초
가정용-1분40초

안녕하세요. 도난 입니다:)

요즘 맛집을 많이 갔는데 편의점 도시락만 리뷰를 하게 되네요!ㅎㅎ 이거만 올리고 맛집도 많이 쌓여 있으니 천천히 업로드 하겠습니다.

오늘은 겉모습 부터 푸짐해 보이는 도시락을 들고 왔습니다. 맛있는 반찬들로만 가득해 보여서 잘 팔리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들이 가격들도 괜찮아서 그중 푸짐하게 보이는걸로 고르기 마련 입니다.

엄청 푸짐해 보이지 않나요?? 앞에 계란후라이 까지 크게 차지하고 있습니다. 밥에 계란후라이가 있는 도시락은 처음 보는군요.

*제품 상세 설명 참고.

전자레인지에 바로 데워 왔습니다. 와.. 여태 제가 먹어본 도시락 중에 제일 혜자 인것 같습니다. 밥에 계란후라이도 너무 먹음직스럽게 올라 와있어서 빨리 먹고 싶었습니다.

먼저 계란 후라이 입니다. 위에 밥 크기의 반틈을 차지할 정도입니다. 계란 하나 후라이해서 올려 놓은것 같습니다. 노른자 색을 보니 안은 반숙 정도 된것으로 보입니다.

역시 반숙 입니다. 촉촉하고 엄청 먹기 좋았습니다. 계란은 역시

돈까스 입니다. 근데 소스가 일반적인 돈까스 소스가 아니고 간장? 유린기 소스맛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엄청 맛있었습니다. 촉촉한 돈까스인데 엄청 맛나게 먹었습니다.

돈까스 두께도 두껍습니다. 엄청 커보이죠?ㅎㅎ 소스도 제 스타일이라 바닥에 비벼서 까지 소스를 찍어 먹었습니다. 재가 돈까스 광팬인데 맛있다고 하는거먼 믿을만 합니다^.^

다음은 주메뉴 불고기 입니다. 도시락 이름만 들으면 색다른 불고기 일것 같았는데 붉은 양념의 불고기 입니다. 딱히 평소에 먹는 불고기와 큰 차이점은 못느꼈지만 맛있긴 기가막히게 맛있습니다. 근데 돈까스랑 양이 비슷하게 있어 뭐가 주메뉴 인지는 잘 모를법 합니다..^^

 멸치호두볶음 입니다. 호두가 엄청 많이 들어가있어 멸치볶음인지 호두볶음인지 잘 모르겠다만 호두만 왕창 반찬으로 먹었습니다. 맛없진 않아서 불평은 많이 안하는데 주변에 호두 싫어하는 사람이 있어 생각나서 씁니다. 호두를 안좋아 하시는분은 이거 손도 안댈것 같습니다. 멸치만 골라드시길..!

시금치입니다. 그냥 곁들여 먹기 좋을 정도입니다. 전자레인지에 같이 데워서 먹어야 해서 차가운 시금치 보다는 맛없습니다.

백김치 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김치볶음 넣어 주셨으면 딱이였을 법 합니다. 아마 불고기 양념이 붉은색이라 백김치을 넣은것 같습니다. 돈까스는 좀 니글거려 불고기랑 같이 드시면서 이 백김치도 드시길 바랍니다!

요즘 너무 바쁜 나머지 포스팅을 자꾸 미루게 됩니다 ㅠㅠ 사실 큰이유는 지금 애드고시에 빠져서 그러는데 혹시 애드고시 겪으신분 댓글로 좀 도와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총평가⭐️
1)맛 : 5/5
2)양 : 4.5/5
3)가격 : 3.5/5
4)내용물 : 4/5
5)외관 : 5/5 (솔직히 매장에서 이게 제일 맛있게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