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아이폰 XR 필름 "

가격 : 3,000원
구입 장소 : 다이소
두께 : 0.33mm

오늘은 제 휴대폰 필름이 깨져서 급하게 다이소에서 구입하여 사용하고 리뷰를 남깁니다.
다들 경험이 있으실 테지만 아이폰은 조금만 높은 곳에서 떨어 뜨려도 화면이 잘 깨집니다.. 옛날에 애플을 쓰기 전에는 일반 필름을 부착해도 안 깨지고 잘 썼었는데 아이폰은 워낙 불안해서요 ㅎㅎ..

 

 

 

 

깨진 상태로 쓰고 있다가 다이소 갈 일이 생겨 다이소에 갔다가 지나가다 우연히 보게 되어 싼 가격에 하나 업어왔습니다.
일단 3천원에서 약간 찌름 하긴 했지만 그냥 싸게 구입하였네요!

 

 

개봉하면 이렇게 안에 또 다른 박스에 쓰여있습니다 ㅎㅎ

 

 

 

상자를 펼치면 이렇게 스티로폼 주머니 안에 본품이 들어있는데요 얼른 꺼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구성품입니다.
강화유리 보호필름, 알코올 솜, 극세사 닦이, 먼지 제거 스티커

이렇게 구성돼있습니다.

 

 

 

 

 ⭐️사용방법⭐️
1) 먼저 원래 있던 필름을 떼어낸다.
2) 알코올 솜으로 눌어붙어 있던 먼지들을 제거한다.
3) 극세사 천을 이용해 알코올의 잔 자국들을 닦아낸다.
4) 먼지 제거 스티커로 혹시나 모를 먼지들을 떼어낸다.
5) 조심스레 강화유리를 붙인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루 사용 후기)

처음에 인터넷에 검색하여 보았을 때 약간 안 좋은 평가가 많았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을 생각하면 그리 좋을 평가가 나올 수는 없긴 하지만 그래도 다이소라는 가성비를 믿어보고 싶었죠. 인터넷으로 싸면 5천 원 정도 하고 택배비도 붙는 제품도 엄청 잘 깨지는 제품이 많았어요. 저는 이전 제품은 휴대폰 살 때 통신사에서 주던 필름이었는데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을 정도였는데 두 번이나 떨어뜨려 깨지다 보니 거슬려서 교환한 거예요. 하루라도 써보니 이것도 좋습니다. 아직 떨어뜨려 보진 않았지만 두께가 두꺼워서 터치가 잘 안된다거나 이런 건 없어요. 지문도 나름 잘 안남고 만족한답니다 ㅎㅎ 급하게 필요하시거나 잠깐 동안 사용하실 거라면 다이소에서 사는 거 적극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