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난 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액정 클리너를 샀는데요!

 

 

 

가격은.. 무려 1000원..! 엄청 싸죠?
사실 다이소 쇼핑하러 갈 때면 늘 사고 싶다가 요즘 날이 더워지니 휴대폰이 많이 더러워지더라고요. 그래서 다이소 가서 큰 거랑 작은 거 있길래 구입했습니다. 작은 게 24개고 큰 게 20개라 작은 걸로 샀죠^_^

 

 

 

뒷면엔 이렇게 상세하게 적혀있는데요

 

 

 


옆쪽엔 어디에 쓸 수 있는지 나와있는데 카메라 렌즈도 되는 걸로 보아 흠집이 안나는 재질로 만들었나 봐요!

 

 

 

이런 식으로 1개고 24개가 들어있어요. 다들 휴대폰 액정 구매하면 있는 알코올 묻은 부직포? 같은 거 아시죠? 그게 들어있어서 안경에도 닦아도 되는 거 같아요!! 저는 노트북 액정까지 닦았답니다 ㅎㅎ 천 원주고 산 것치곤 요리조리 잘 닦여서 좋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