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갤럭시 워치 액티브2 44mm 스테인리스 블랙 "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저번 여자친구에게 선물했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40mm 알루미늄 로즈골드에 이어 저는 스테인리스 블랙으로 구매를 하여 포스팅합니다. 구매는 갤럭시 S21 구매 혜택을 이용하여 50% 할인한 가격으로 199,00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정상가 444,000원이지만 정가 주고 사면 호갱 당한다는 소리를 들은 만큼 할인 제도가 많이 좋으니 방법이 없으면 쿠팡에서라도 10만 원가량 할인받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저의 따끈 따끈한 갤럭시 워치 액티브2입니다. 알루미늄 모델에 비해 박스가 더 크고 묵직한 느낌을 준답니다. 구성은 똑같지만 알루미늄과 스테인리스의 무게 차이도 있기 때문에 조금 더 묵직함이 느껴졌습니다.

저번에 소개해드린 알루미늄 제품과는 확실히 다르게 포장돼있었습니다. 좀 더 고급형이라 그런지 시계 알과 밴드가 따로 포장이 돼있었습니다.

이렇게 박스를 오픈하면 바로 보이는 시계알. 처음에 줄도 같이 끼워져 있는 줄 알았지만 줄은 옆에 따로 있었고 알은 흠집이 안 나게 천으로 한번 감싸져 있었습니다.

벌써부터 보이는 스테인리스의 고급짐 보이시나요?? 알루미늄보다 더욱 견고하고 무게감이 있으며 색상도 훨씬 고급스러움이 느껴져서 진짜 시계 같은 느낌을 더욱 주었습니다.

천을 제대로 벗겨서 찍은 모습입니다. 액티브2 자체가 조금 더 캐주얼하고 스포츠 모델에 가깝게 탄생된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모양도 이쁘고 정말 고급스럽게 생겼죠? 옛날에 애플 워치 쓸 때의 고급스러움이 돌아온 것 같아서 뭔지 모를 기쁨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스테인리스 제품은 실리콘 줄이 아니고 가죽줄을 준답니다. 그래서 저는 케이스를 주문할 겸 실리콘 줄도 구매하였는데요. 정품을 사자니 스트랩 주제에 가격이 너무 비싸서... 네이버로 저렴하게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충전줄은 따로 박스 안에 들어있습니다. USB-A포트로 일반 저속 충전기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잭이 있다면 C타입 충전기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무선충전 듀오가 있어서 따로 충전기를 쓰지 않고 휴대폰과 같이 무선충전기로 편하게 충전하고 있습니다!

모든 구성품을 확인한 후 제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지켜줄 투명 케이스와 실리콘 줄을 구매하였습니다. 네이버 스토어의 ND24 스토어에서 구매하였으며 가격이 저렴하고 리뷰 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칼같이 주문하였습니다. 배송비도 무료고 종류도 엄청 많으니 한번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애플 워치나 샤오미 미 밴드 쓰시는 분들도 호환 스트랩을 판매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은 포장이 정말 잘돼있었고 제품도 하자 없이 깔끔하게 왔습니다. 스테인리스인 만큼 케이스는 투명케이스를 쓰는 게 이쁠 것 같아 투명으로 주문하였고, 밴드는 다가올 여름 가죽을 쓰면 땀이 너무 많이 차기 때문에 검은색 실리콘 스트랩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제품도 정말 저렴하고 배송도 빠르게 와서 워치가 온날 바로 착용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저의 워치에 투명케이스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애플워치 쓸 때 보호필름만 붙이고 사용하다 옆이 너무 많이 긁히는 대참사가 있었기에... 이번엔 풀커버 보호 케이스로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시계줄은 정말 착용하기 편리하게 돼있는데요. 저기 튀어나온 쇠 부분을 당겨서 끼워 넣어주시기만 하면 착용이 완료된답니다!

이렇게 저의 갤럭시 워치 액티브2가 제품으로 왔습니다. 이제 착용할 일만 남았는데요. 가죽 스트랩도 잘 어울리지만 여름엔 실리콘 줄이 더욱 잘 어울린다는 사실! 운동할 때도 실리콘이라 물로 씻기만 하면 되고 가죽 스트랩보다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44mm의 크기가 남자 손목에 딱 알맞는 느낌이라 정말 좋았습니다. 40mm는 남자가 쓰기엔 너무 작았는데 스테인리스로 워치의 고급스러움도 더욱 살리면서 굵직한 알크기로 더욱 이쁘게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 워치였습니다.

 

간단하게 한달정도 사용을 해보았는데 후기를 남겨보자면, 화면은 큼지막해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워치 3이 나온 시점에서 액티브2는 안 그래도 최적화가 잘 안된 타이젠 OS를 이용해서 인지 버벅거림이 장난 아니였습니다. 워치로 크게 여러 앱을 사용할게 운동을 할 때 말곤 없는데 운동할 때 쓰는 어플들은 리프레쉬 없이 잘 이용이 가능하여 큰 불만은 없었습니다. 남자분이 이용하신다면 무조건 44mm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알 크기도 그렇고 배터리 타임도 상당량 차이 나니 참고해주시고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