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바이오 첵스초코 "

✔️가격 : 1,500원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편의점에 많은 이들이 좋아할 만한 간식이 새로 나왔습니다. 예전엔 비요뜨 밖에 없었는데 요즘은 비슷한 제품들이 상당히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여러 가지 맛있는 요거트를 종류별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매하였고, 가격은 개당 1,500원이지만 2+1 이벤트를 하여 3개 구매하였습니다. 3개 구매하면 개당 1,000원 정도에 판매한다고 보면 되겠네요.

평소 첵스초코를 좋아하는 입장으로서 요거트에 먹어도 정말 맛있겠다는 생각을 하며 구매하였습니다. 약간 미니 첵스초코가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을 잔뜩 안고 구매를 하였지요.

양도 적당히 들어있고 첵스초코는 4프로 정도로 들어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적은 양이 들어있는 것 같네요..ㅎㅎ

바로 오픈해봤는데 결과는 처참했습니다. 첵스초코가 시리얼 그대로 들어있고 8개 정도..? 차라리 사이즈를 좀 작게 하여 넣었다면 더욱 좋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요거트는 가장 기본적인 요거트로 무난하게 드실 수 있겠네요.

접어서 요거트랑 섞어줘도 되지만 하나씩 퐁당 빠뜨렸습니다. 대충 8개 정도 들어있네요. 요거트와 초콜릿 과자의 조합은 정말 잘 어울리기에 비벼서 먹어보았습니다.

첵스초코를 다 넣으니 생각보다 많은 양처럼 보였습니다.

맛은 생각보다 그저 그랬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요거트가 있고 이 제품은 신상이라 하여서 조금 색다를 것 같았지만 모두가 생각하는 그 첵스초코맛이라 특별한 건 없었습니다. 다만 우유에 말아먹는 게 아닌 요거트와 먹는 첵스초코라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지만 자주 먹고 싶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맛없지는 않으니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을 때 편의점에 있다면 먹어볼 만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