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자이언트 피자콤보 "

✔️가격 2,700원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요즘 편의점을 보면 별게 다 파는 세상입니다. 정말 생각지도 못 한 것들이 파는 경우가 정말 많은데 이번엔 피자 한 조각입니다. 먹기 좋게 한 조각을 주는 게 아니고 정말 크게 한 조각을 줘서 한 끼로 먹어도 될 만큼 양도 적당하고 간식으로 먹기에도 적절한 양입니다.

CU편의점에 판매하며 자이언트 피자콤보는 2,700원이라는 가격을 합니다. 요즘 편의점 김밥도 2,000원대인걸 생각하면 아주 저렴하다고 생각되네요.

편의점에 가시면 삼각김밥 파는 냉장 코너에 있습니다. 요즘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는 것 같던데 저는 가장 기본적으로 보이는 피자 콤보로 구매 해왔습니다.

205g에 540칼로리입니다. 자연 치즈를 사용했다고 하니 안심하고 드셔도 되겠습니다.

영양정보는 확인하시고 냉장 보관 제품이라 포장을 약간 뜯은 뒤에 전자레인지에 1분가량 돌리면 되겠습니다. 편의점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50초만 돌려도 될 것 같네요.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나면 김이 모락모락 나며 치즈가 녹아있습니다. 조금 눅눅하긴 하지만 냄새가 엄청 좋아서 바로 먹고 싶더군요.

피자는 생각보다 정말 괜찮았습니다. 크기도 정말 크고 하나 다 먹으면 배부를 정도의 크기라 간식으로 먹기에는 양이 무지 많더군요.. 페파로니 햄은 하나 들어가 있었지만 그래도 나름 전체적으로 구성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따끈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치즈도 살살 잘 녹아있어서 먹는데 문제는 없고요!

뒤에 빵 부분은 아무것도 없지만 피자면 이 정도는 감안할 수 있다고 생각하네요!

치즈도 잘 늘어나고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을법한 맛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피자로 맛있으니 출출하시면 한 번씩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