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헬스장을 가지 못하면서 홈트족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저 또한 헬스장을 끊지 못하고 집에서만 운동을 하고 있는 상태인데요. 헬스장에서 코로나가 터지고 아무래도 밀폐된 공간에서 운동을 하다 보니 코로나 위험이 커지긴 합니다. 그래서 집에서 운동을 즐기시는 분들이 정말 많고요. 하지만 집에서 운동을 하면 나태해져하지 못하시는 분들도 종종 있습니다. 집에 철봉을 설치하자니 공간이 협소하고 문틀 철봉을 하자니 조금 더 넓은 그립을 원하고 안전하게 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런 분들은 집 근처에 철봉이 있다면 근처에 찾아가 야외에서 운동하고 오면 정말 딱인데 집 근처에 철봉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거의 대부분일 겁니다.
얼마 전에 나 혼자 산다 김지훈 편을 보니 철봉을 자주 하신다고 하고 인터넷에 들어가면 철봉을 알려주는 사이트가 따로 있다고 하여서 급한 대로 검색을 해보니 정말 지도에 철봉이 개수까지 표시된 사이트가 있었습니다. 바로 매일 철봉이라는 사이트인데 자신이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하면 나온답니다.

매일 철봉

저는 자주 이용하는 포털사이트는 구글이나 네이버인데 매일 철봉이라고 검색하면 이렇게 바로 나온답니다. 저기 바로 맨 위에 나오는 사이트를 클릭해주시면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그럼 정말 심플하고 간단한 사이트로 이동이 되는데요. 어디 있어요 부분에 마우스로 클릭하게 되면 글자를 입력하실 수 있답니다. 거기서 큰 건물이나 간단한 지역명을 입력하시면 그 지역의 지도가 뜨게 됩니다.

저는 대충 서울 용산구로 선택하여보았고 입력 후에 GO 버튼을 누르면 지도가 나오게 됩니다.

그럼 중앙을 용산구 중심으로 철봉이 뜨는 위치가 표시된답니다. 아직 정확하게 뜨는 건 아니라 없는 곳도 많은데 표시된 곳은 거의 다 있으니 자신의 집 근처에 있다면 매일 철봉 사이트를 이용하기가 더욱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곳에 철봉이 위치하며 철봉이 표시된 마크를 클릭하면 철봉과 평행봉의 개수와 어떻게 설치돼있는지 간단하게 설명이 나온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에만 있어서 몸이 굳으신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하는데 매일 철봉을 이용해서 집 근처에서 간단하게 풀업 10개라도 하고 오시면 상쾌한 나날을 보내실 수 있을 겁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