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오늘은 본가가 이사를 하여 할머니께서 청소하시기 편하라고 무선 청소기 하나를 구매하였는데 가성비로 괜찮은 제품 같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삼성 무선청소기를 알아봤는데 가격이 100만 원대부터 시작이라 너무 부담되는 가격이라 일단 가성비로 좋은 제품부터 먼저 구매하려고 찾아보았습니다. 여러 가지 가성비 제품이 있었는데 요즘 가장 많이 이용하는 쿠팡에 검색하니 저렴한 무선청소기가 생각보다 정말 많았습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도 많았지만 가성비 쪽은 쿠팡이 더욱 많은 것 같아 쿠팡의 홈플래닛 무선청소기를 구매하였습니다. 파워도 제각각 가격마다 다른데 저는 그중 강력한 350W를 구매하였습니다. 27평 정도 되는 가정집이라 집전체를 청소하려면 이 정도는 해야겠다 생각을 하였습니다.

홈플래닛 350W파워 무선청소기 배송

배송은 이렇게 청소기 박스 위에 다른 박스로 2중 포장을 하여 생각보다 아주 꼼꼼하게 왔습니다. 저번에 샤오미 공기청정기를 주문할 때는 본 박스 위에 그대로 운송장 스티커를 붙여 왔는데 청소기는 포장이 아주 마음에 들더군요.ㅎㅎ

박스를 열면 모든 구성품들이 들어있습니다. 구성품은 무선청소기+터보헤드+UV침구헤드+물걸레키트+HEPA필터2개+카펫브러쉬가 있습니다. 가격은 116,700원으로 무선 청소기 치고 아주 저렴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모터가 이 정도 파워인데도 10만 원 초반대의 가격을 형성하는 건 아주 가성비가 넘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저렴해도 청소가 안된다면 문제가 있겠죠?

박스 옆쪽엔 무선청소기의 정보들이 적혀있습니다. 중요한 사용 시간은 1단계에서는 무려 40분이나 작동하고 2단계에서는 조금 더 쎈 파워를 사용하여 15분 정도가 됩니다. 평소 1단계로 사용하시다가 먼지가 잘 안 빨리는 부분이 있을 때 2단계로 올리시며 청소하시면 되겠습니다. 충전시간은 4~5시간 정도면 완충된다고 하니 하루에 한 번 청소하시는 분들도 걱정 없이 사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홈플래닛 350W파워 무선청소기 구성품

무선청소기의 모든 구성품은 이렇게 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는데요. 이 모든 게 10만 원 초반대라는 게 조금 믿기지가 않았습니다. 요즘에 다들 이렇게 나오는 거라 하더군요.. 시대에 뒤처진 저는 처음 구매해보기에 잘 몰랐습니다.ㅎㅎ

부속품들은 따로 알아보진 않고 무선 충전기 본체부터 보겠습니다. 한손에 잡기 딱 좋은 사이즈에 본체+배터리 무게가 1.6kg으로 아주 가벼운 무게라 여성분들도 무리 없이 청소하기 쉬울 겁니다. 본체에는 먼지를 흡수하는 먼지통과 필터가 끼워져 있습니다.

이건 배터리인데 본체 아래쪽에 끼우면 작동됩니다. 아래쪽에 충전 단자에 충전기를 꽂아 충전하면 되겠습니다. 무선 청소기라해도 충전은 유선 충전기를 이용해 충전해주어야 한답니다!

그리고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머리카락이 붙어져있었습니다. 뭔가 반품된 걸 보낸 것 같아 기분이 안 좋았는데 제품에 흠집도 없고 이상이 없어서 그냥 넘어갔습니다. 반품한 제품도 제대로 검수해서 보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ㅠ

홈플래닛 350W 파워 무선청소기 성능

조립을 완성하면 이렇게 한 손으로도 들 수 있는 청소기가 완성된답니다. 거치대는 벽 쪽에 피스를 박거나 양면테이프를 이용하여 붙이시면 되겠습니다. 피스로 박아야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피스로 박는 걸 추천드립니다.

전원을 켜면 이렇게 청소기 앞 헤드 쪽에서도 불빛이 나고 본체 쪽 파워 버튼에도 불이 들어온답니다. 파란색 불빛이 1단계이고 불빛이 있는 원버튼을 누르면 2단계 흰색 불빛이 난답니다.
가장 중요한 성능이 궁금해하실 텐데요. 후기를 보니 흡입이 잘 안된다는 분들도 계시고 상당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둘 다 존재하였습니다. 뽑기를 잘못한 건지 정확하게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 저는 집안 전체를 청소해본 결과 청소가 엄청 잘됐습니다! 기본적인 먼지들은 다 빨아들일 수 있으니 침구류에도 전용 헤드를 끼우면 청소가 잘될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10만 원 초반대로 잘 구매했다는 생각이 들어 상당히 만족스러웠답니다. 다음번엔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