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오늘은 제가 캐리어를 구매하였는데 저렴하기도 한데 품질이 생각보다 좋아서 솔직한 평가를 해보고자 합니다. 원래 26인치 캐리어가 있었지만 잃어버려서 이번에 기내용 20인치로 구매했는데 26인치는 비행기를 타게 된다면 무조건 화물로 보내게 돼있는데 20인치는 크기가 딱 기내용이라 굳이 화물로 보내지 않아도 들고 비행기를 탈 수 있어서 간단하게 제주도나 국내 여행 갈 때는 20인치가 훨씬 활용도가 높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프라브 하드캐리어 포장

캐리어 겉에 박스로 포장을 해줍니다. 당연히 안에 충격 흡수를 위해 스티로폼이 있고요. 원래 아이프라브 회사에서 나오는 박스 같은데 그대로 운송장을 붙여 주더군요! 요즘 쿠팡은 다 이러니 박스도 안 쓸 것 같아 그냥 넘겼습니다. 그리고 옆쪽에는 자신이 고른 색상이 체크돼있고 간단한 표시사항이 박스에 적혀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크게 확인할게 없었지만 간단하게 보고 넘어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취급 시 주의사항도 있으니 구매하시면 옆에 있는 박스에 적힌 주의사항을 한 번씩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프라브 하드캐리어 언박싱

박스에서 캐리어를 꺼내면 이렇게 비닐로 싸져있습니다. 박스 바닥 부분엔 스티로폼으로 바퀴를 보호해주었습니다. 아무리 튼튼하다 하여도 캐리어의 가장 취약한 부분 중 하나인 바퀴이기 때문에 포장할 때 신경 써준 모습을 보여줍니다.

포장을 뜯으면 아이프라브 하드캐리어가 나온답니다. 바퀴도 생각보다 크고 잘 굴러가서 처음부터 아주 만족했는데 무엇보다 사진보다 더욱 깔끔하고 심플하여 엄청 마음에 들었습니다. 겉도 단단하고 흠집도 안나는 재질로 돼있어서 막 들고 다니기에도 적합한 것으로 보입니다. 고장 나면 as가 아닌 새로 살 생각으로 구매한 것이기 때문에 가격도 저렴한만큼 막 들고 다녀도 튼튼하며 오래갈 것으로 보입니다. 크기는 W33x D23 x H48.5로 딱 적당한 20인치 크기에 무게도 3.1kg으로 생각보다 가벼운 무게를 보여준답니다.

아이프라브 하드캐리어 외관

캐리어 손잡이에는 캐리어의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가방 오픈 방법과 비밀번호 설정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처음에 받으시면 비밀번호를 꼭 바꿔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바꾸기도 볼펜 하나만 있으면 금방 바꾸기 때문에 편하고 좋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버튼을 오른쪽으로 밀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똑! 소리와함께 열리게 된답니다. 요즘 캐리어들은 따로 자물쇠를 구매하지 안하도 돼서 정말 편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나중에 비행기를 탈 때 자물쇠면 부수는 일이 생길 텐데 이건 절대 그럴 일이 없기 때문에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캐리어 손잡이도 1단부터 4단까지 자유자재로 조절 할 수 있어 키가 작은 여성분들도 사용하기 편하게 돼있습니다. 남자분들은 아마 가장 높게 꺼내서 사용하셔야 할 것입니다.

캐리어 앞쪽에는 간단하게 가방이나 쇼핑백을 걸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항상 캐리어를 끌고 다닐 때 손에 들고 있던 가방이나 쇼핑백을 잠깐 세워놓기에 애매할 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한손으로 전화를 하시거나 손을 사용하지 못할때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은 기능입니다.

그리고 물건을 조금 더 넣을 수 있는 확장형으로 돼있습니다. 동 브랜드 동가격대의 다른 캐리어는 확장형이 아니었는데 이 제품은 확장형이었습니다. 이게 생각보다 정말 필요한 게 물건을 넣다 보면 애매하게 안 들어갈 때가 많은데 그때 사용해주신다면 정말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꼭 있어야 하는 기능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휠도 좋은 게 우레탄 룰로 만들어져 있으며, 이중 바퀴로 충격흡수, 고탄성, 360도 회전 기능이 있기 때문에 어느 바닥이든 편하게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캐리어 바퀴가 작으면 소음도 정말 크고 부드럽게 굴러가지 않아 조금 힘을 써야 하는 부분이 많은데 엄청 편하게 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외관 하드케이스 부분은 정말 튼튼한 PC 소재로 돼있습니다. 표면에 줄무늬가 들어가 있어 은은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크래치나 흠집에 강한 모습을 보여준답니다. 전에 쓰던 캐리어는 흠집이 정말 잘났었는데 이번 캐리어는 막 들고 다녀도 스크래치 걱정 없이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프라브 하드 캐리어 내부

내부도 회색 색상으로 깔끔하고 수납공간도 충분하게 있습니다. 중앙에 간단하게 길게 선 같은 걸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엄청 편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20인치에 이렇게 많은 수납공간을 준 것도 정말 좋았습니다.

색도 마음에 들고 내부도 튼튼하기까지 하여 정말 좋았습니다. 고향으로 이사를 준비하면서 많이 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후기도 정말 좋아서 저렴한 가성비 캐리어를 찾으시는 분들에겐 정말 좋은 캐리어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쿠팡에서 구매한 아이프라브 하드 캐리어를 알아보았는데 가성비 캐리어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캐리어인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도 더욱 질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