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마이 프로틴 대란 때 구매하였던 프로틴과 밀크시슬을 7일간 먹어본 결과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처음 구매해본 프로틴이지만 다른 프로틴들을 조금씩은 먹어봤기에 생각보다 맛있는 편에 속했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마이 프로틴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걸 소개해드렸다면 이번에는 구매 후 열심히 먹어본 후기입니다.

마이 프로틴 배송 및 포장

마이 프로틴 배송은 해외에서 오는 거지만 박스에 잘 포장돼서 왔습니다. 박스만 뜯으면 이렇게 5kg짜리 보충제가 포대로 들어있습니다. 이렇게 큰걸 6만 원 후반대로 구매하였으니 정말 저렴한 거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나름 튼튼하게 포대로 돼있고 뜯으면 지퍼백처럼 닫을 수 있어서 실용적이고 저렴하여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안에는 스쿱도 들어가 있어 운동 후 보충제를 먹을 때 한스쿱 퍼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겠습니다.

해외 제품이라 뒤에는 한글이 없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성분표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엔 밀크시슬인데 원래 종합 비타민을 챙겨 먹지만 보충제를 섭취하게 되면 간이 안 좋아져서 이번에 밀크시슬도 함께  구매하였는데 120 캡슐에 할인받아서 11000원대의 가격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저렴하고 후기도 좋아서 이번에 보충제를 구매할 때 같이 구매하였습니다.

밀크시슬도 뒤에 똑같이 영어로만 적혀있기에 편하게 보실거면 구매하실 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른 비타민이나 좋은 성분들도 들어가 있어서 보충제를 드시는 분들이라면 하나 챙겨 먹는 것도 좋겠습니다.

마이 프로틴 후기

마이 프로틴 임팩트 웨이 보충제는 초콜릿 무스로 구매하였는데 이렇게 포장 백안에 스쿱과 함께 어마어마한 양이 들어가 있습니다. 평소 2kg대의 제품만 보다가 이렇게 포대로 5kg짜리를 보니까 상당히 오래 먹을 것 같았습니다. 한스쿱에 1회 분량인데 적어도 몇 달은 먹을 만큼 양이 많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맛있게 드실 수 있기에 질리지 않고 맛있게 드실 수 있겠습니다. 초콜릿 우유에 물탄 맛? 정도로 그리 진하지는 않고 적당한 초콜릿 맛이 나는 맛있는 보충제입니다.

밀크시슬은 캡슐로 들어있어서 물과함께 삼키면 됩니다. 이게 며칠밖에 안 먹어서 몸에 좋은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보충제를 먹기에 매일매일 밀크시슬 한 알씩 먹고 있는데 종합 비타민을 드시는 분들은 함께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저도 종합비타민을 매일 1알씩 먹는데 밀크시슬과 같이 물과 함께 삼키면 건강도 챙기고 근육을 마음껏 키울 수 있답니다. 다음번엔 더 좋은 내용의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