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가을을 맞이해 구매한 라코스테 가디건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브랜드가 있는 가디건은 조금 비싼 감이 없지 않은 가격대를 보여주는데요. 제가 고민한 브랜드는 메종키츠네, 폴로, 프레드페리, 라코스테로 엄청 고민을 하다가 라코스테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원래 정가는 29만원 이지만 신세계 강남점 온라인으로 카트 할인 혜택까지 받아서 24만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확실히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게 더욱 좋은것 같네요. 다만 사이즈를 예측할 수 없기에 사이즈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매장에 가서 피팅을 해본 뒤 온라인으로 구매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라코스테 가디건 언박싱

온라인 배송시에 매장 픽업과 배송 2가지 선택이 있는데 만약 매장 픽업을 하고싶으시다면 픽업하기 하루전에 주문해야 다음날 픽업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온라인 배송으로 주문을 한다면 쇼핑백과 포장박스까지 선물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선물할것은 아니지만포장 박스와 쇼핑백이 갖고싶었기에 포장용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때마침 카드할인도 하여 5만원이나 할인을 받아 구매를 하였습니다.

포장박스를 열면 이렇게 라코스테 가디건이 이쁘게 접혀 비닐에 한번 더 싸여있습니다. 브랜드가 어느 정도 가격이 있으니 포장도 정말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라코스테 가디건 후기

라코스테 가디건을 꺼내고 전체 샷을 찍었습니다. 블랙 색상을 구매하여 정말 무난하고 언제든 입을 수 있는 가디건이였습니다. 제가 기본 검정색 가디건이 없어 검색으로 구매하였는데 고급지고 재질도 좋아서 비싼 가격에 구매한만큼 오래입을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두께도 그렇게 얇은 두께감이 아니라 니트 가디건과 일반 가디건 사이정도의 두께라고 생각하시면 쉽게 알 수 있겠습니다. 여름 빼고 모두 입기 좋은 두께감이라 하나 장만해놓으시면 입을날이 정말 많을것 같네요!

사이즈는 한국 사이즈로 105를 구매하였으며 백화점 상품답게 택도 깔끔하게 붙어있습니다.

단추 박음일 상태도 좋았는데요. 나름 비싼 가격인 만큼 마감 처리도 정말 좋았습니다. 가디건이 단추가 생각보다 쉽게 떨어져서 걱정할만 한데 그럴 걱정을 안하게 깔끔하게 처리가 돼있어서 좋았습니다.

소매 부분과 밑단 부분에 시보리도 짱짱하며 마감처리가 정말 훌륭했습니다. 편하게 입고다녀도 잘 늘어날것 같지는 않을만큼 짱짱해서 이맛에 브랜드 있는 가디건을 구매하나 싶었습니다.

그리고 라코스테도 짝퉁이 많은데 한가지 구별 방법이 라코스테 로고 뒷면이 이렇게 깔끔한 검정색 실로 처리돼있다는것 입니다. 백화점에서 구매한 상품인 만큼 혹시나 다른 오픈마켓에서 구매를 하셨다면 주의깊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라코스테 가디건은 모 100%로 돼있어서 반드시 드라이클리닝하시길 권장합니다. 물로 세탁할 시 변형이 일어날 수 있다보니 고가의 옷인만큼 드라이클리닝으로 세탁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라코스테 가디건 사이즈 추천 및 착용샷

압구정에 있는 루이비통 매장에 방문하였을때 찍은 사진인데 키는 179에 현재 몸무게가 77쯤 되는 상태에서 105사이즈를 착용했습니다. 어깨선도 딱맞고 기장감도 엉덩이 중앙쯤 와서 아주 만족할만한 사이즈입니다. 다만 팔이 조금 길기 때문에 소매를 한번 접어 입으신다면 최고의 컨디션으로 가디건을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랑 비슷한 스펙이신 분들은 105사이즈를 추천 드리며 조금 마르신 분들은 95사이즈와 100사이즈 중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