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뉴발란스 530

가격 : 99,000원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요즘 헬스장에 많이 댕기는데 웨이트만 많이 해서 유산소 운동을 지짜 안했는데 이번에 여름에 수영장을 가기로 해서 유산소 뛸려고 런닝화 하나를 장만하였습니다.

런닝할때만 신을려고 원래 나이키를 사려고 했는데 뉴발란스 런닝화가 너무 이쁘게 생겨서 봤는데 가격차이도 얼마 안나고 한때 이쁘다고 한 신발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뉴발란스 530을 바로 구매해왔습니다.

구매는 ABC마트에서 하였으며 할인 받아서 구매하여서 6만원 후반대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여태 뉴발 운동화를 신어본적이 없었는데 처음으로 구매하게 됐습니다.

박스도 깔끔하네요.

뉴발도 한창 인기가 맣던 시절이 있었는데 지금도 여전히 이쁘긴 한것 같습니다.

사이즈 추천은 제가 나이키 275 조던 280 컨버스 270 닥터마틴 275 아디다스 270 신는데 뉴발 530은 280이 적당했습니다.

275를 하니 약간 발볼이 여유있진 않지만 딱맞아서 280으로 하였는데, 딱맞는걸 워하시는 분들은 정사이즈로 가시고 조금 편하게 운동할때 신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반업을 추천 드립니다!

뉴발 530 실버 색상은 조금 은은하게 실버색상으로 빛납니다.

가볍게 신기에도 좋고 패션용으로 신기에도 좋아서 인기가 많은 색상인것 같습니다.

한창 유행할때도 있었지만 그 때 보다는 지금 구하기 쉬워져서 매장에서도 쉽게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가격도 9라인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이라 편하게 신기에도 좋을것 같네요!

신발 가격표에 간단한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메쉬 소재라서 세탁하기에도 편할것 같은데 은색상이 있어서 세탁 할때는 저부분은 조심해주어야 할것 같네요.

자칫해서 구겨지면 마음이 아프니까요. ㅠㅠ

기본은 흰색 줄이 끼워져있지만 아이보리 줄도 같이 준답니다.

취향에 따라 착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흰색으로 사용하다 나중에 신발이 조금 변색되면 아이보리 색상으로 교체 사용 할 예정이랍니다.

신발 퀄리티는 상당히 만족 스러웠습니다.

앞쪽에 은색 부분이 약간 울긴 했지만 메쉬 특성상 어쩔수 없는것 같더라구요.

밑창도 단단하고 전체적으로 10만원 치고는 괜찮은 퀄리티라고 생각합니다.

런닝화 이다 보니 미끄러지지 않게 밑창에 주름이 많습니다.

런닝할때 신으라고 나온 제품이다 보니 미끄러질 일도 적고 발도 정말 편했습니다.

정말 편하게 신기 좋은 신발이란 생각이 자꾸 드네요!

안쪽 깔창도 푹신한 재질이라 좋았습니다.

거기다 쿠셔닝도 빵빵해서 달릴때 신기 정말 좋았습니다.

런닝머신에서 실내에서 뛰어보기만 했지만 신발도 정말 가볍고 달리기 할때 아주 만족스러운 쿠션감을 느끼실텝니다.

뉴발란스 신발답게 530이란 숫자가 옆쪽에 적혀있습니다.

저는 뉴발을 신어본적이 없어서 숫자가 무얼 의미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신발 시리즈를 보니 앞의 숫자를 따서 약간 비슷하게 만들어지는것 같더라구요.ㅎㅎ

착용감도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메쉬 소재라 통풍도 잘되고 달릴때 발에 땀이 안차서 정말 좋았습니다.

평소에 신기에도 옷 매치하기 쉬운 색상이라 코디하기에도 정말 좋은 신발입니다.

물론 저는 운동 할 때 많이 신겠지만, 평소에 코디할때도 많이 신을 수 있는 신발이라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나이키 사려고 하다가 친구가 뉴발란스로 추천 해주었는데 상당히 만족하는 신발이라 포스팅 해보았네요!

다음번에도 좋은 물건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