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모레비뮤지엄 유니섹스 핸드메이드 슬리퍼 에센셜라인 (카멜)

가격 : 5~6만원대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요즘 여름이라 슬리퍼를 많이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여름에는 운동화를 신지 않고 슬리퍼나 쪼리만 주구장창 신는데요.

똑같은 검정 슬리퍼나 쪼리만 신기에는 옷과 코디하기 너무 심심해서 다른 색상이 있는 쪼리를 찾아 보다가 스웨이드 재질의 천연 가죽 쪼리를 발견 하였습니다.

심지어 핸드 메이드 슬리퍼로 가격이 조금 있긴 하지만 튼튼하고 착화도 정말 좋은 쪼리를 선물 받아서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저는 보통 스포츠 브랜드의 쪼리와 슬리퍼를 많이 신고 가죽 슬리퍼와 플립플랍 쪼리를 자주 신고 다녔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스웨이드 재질로 된 천연 가죽 쪼리를 처음 사봤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운 아이템이였습니다.

코디 할때도 여러가지방면으로 할 수 있으며, 착화감도 정말 좋아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일석 이조의 쪼리라고 생각합니다.

구매 사이트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매를 하였으며, 쿠폰과 등급 할인까지 다 포함하여 5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할인가 67000원에서 쿠폰써서 5만원 초반대에 구매 했으면 정말 저렴하게 잘 샀다고 생각합니다.

쪼리 상자에는 코모레비뮤지엄이 영어로 적혀 있네용!

제품은 종이에 잘 감싸져 있었으며, 사람들이 자주 접하는 신발이 아니다 보니 설명서가 적혀 있었습니다.

천연 가죽이라 조금씩 만져주며 자기 발에 맞춰가서 착화감을 완성하는 슬리퍼라고 합니다.

저는 처음부터 착화감이 정말 좋아서 굳이 따로 가죽을 풀어 줄 필요가 없었답니다.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렇게 신경써주는 브랜드란 점도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쪼리는 변형이 일어나지 않게 전용 슈트리 박스로 모양을 잡아 주었습니다.

슬리퍼에 이렇게 세심한 신경까지 쓴걸 보니 벌써부터 퀄리티가 느껴진답니다.

슈트리를 빼면 이렇게 각이 잘 잡혀 있습니다.

처음 신기 전이면 꼭 가죽을 풀어준 후 사용하시길 권고 드립니다.

물론 저는 발모양이 칼발이라 잘 맞았지만 발볼이 두꺼우신 분들이나 발가락 사이가 좁으신 분들은 조금 불편하게 느끼실 수 있으니 부드럽게 가죽을 풀어준 후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스웨이드 재질이라 고급지고 박음질도 더욱 더 탄탄해서 좋네용.ㅎㅎ

바닥 쿠션도 상당해서 걸을때 푹신해서 착화감이 정말 좋답니다.

다만 다른 슬리퍼 보다 조금 무겁다고 생각 될 수 있지만 그만큼 착화감이 정말 좋아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뒷쪽에는 코모레비뮤지엄 마크가 있는데 신다보면 금방 지워질것 같긴 한데 슬리퍼라 크게 신경 쓰진 않는 부분입니다.

가장 좋았던점이 바닥 솔인데 잘 미끄러지지도 않고 바닥에 잘 붙어서 슬리퍼인데도 불구하고 운동화 같은 접지력을 보여주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일반 슬리퍼를 신으면 물기가 조금 있거나 비가 오는날에 미끄러질 수 있어서 무서운데 이 쪼리는 잘 미끄러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비오는 날에 신기에는 가죽에서 냄새가 날 수 있으니 비오는날에 신고 나가는건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만 그만큼 미끄러지지 않아서 좋은점은 정말 크답니다.ㅎㅎ

마지막은 사이즈 추천을 해드릴건데요.

상세페이지 보시면 있겠지만 제가 선택한 5사이즈는 270-275로 체킹 돼있습니다.

저는 다른 운동화들이 275라 5사이즈를 선택했는데 정말 딱 맞게 떨어졌습니다.

조금 크게 신고 싶으신 분들은 한사이즈 업 해서 신으시면 되겠고 정사이즈로 가시는걸 저는 추천드립니다!

이런 패션 슬리퍼는 딱 맞게 신어야 정말 이쁘거든요ㅎㅎ

다음에도 좋은 제품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