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소 휴대폰 삼각대

가격 : 5,000원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저번 휴가를 다녀올 때 휴대폰 삼각대를 찾던 도중 들고 다니기 편하며 저렴한 가성비 삼각대를 찾았습니다.

그럴 때 마다 생각나는게 다이소라는건 아마 요즘 분들은 공감 하실 겁니다.

그래서 인터넷에 다이소 삼각대를 검색 해봤는데 너무 여러 종류가 있어서 비교를 할 수 없어서 저는 직접 집앞에 있는 다이소에 가보았습니다.

그 중 가장 실용적인 다이소 휴대폰 삼각대를 구매 해왔습니다.

가격은 다이소에서 가장 비싼 가격인 5천원으로 아무리 비싸다고 한들 엄청 저렴한 가격입니다.

인터넷으로 사면 1만원 쯤 하는 퀄리티를 자랑하며 저렴한 값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제품의 외관 박스 입니다.

아주 간략하게 모든 특징들이 다 적혀있습니다.

가격 5천원, 최대 무게 2.5kg, 3단 접이식, 헤더 각도 조절 가능, 카메라 장착 가능이 있습니다.

이정도면 5천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정말 많은 기능들이 있는거라 생각합니다.

무게도 가벼워 들고 다니기 편하며, 그림에 보이듯 아래쪽에 다리가 있어 부피도 작아 들고 다니기 정말 좋습니다.

총 3단까지 펼수 있으며 최대 길이는 120cm정도에 최소길이는 45cm정도 밖에 안돼서 최대한 작게 들고 다녀도 거슬리지 않는 길이입니다.

거기다 삼각대만의 중량은 500g도 안돼서 들고 다니다가 휴대폰을 거치해 사진을 찍으시면 되겠습니다.

혹시나 사용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박스 옆쪽에 사용 방법들이 적혀있습니다.

사용방법이 생각보다 정말 간단하여 사용하시기 편할겁니다!

5천원인 저렴한 가격만큼 구성도 아주 간편합니다.

본제품에 스마트폰을 끼울 수 있는 헤더가 있습니다.

본 제품을 모두 펼치 고 끼우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길이도 생각보다 길고 튼튼해서 퀄리티가 은근 좋았습니다.

막 그리 비싸 보이진 않지만 5천원이란 저렴한 가격에 비해 아주 훌륭한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위쪽 헤더 부분은 이렇게 카메라를 끼울 수 있게 나사가 올라와 있는데, 돌려서 끼워주시면 끝입니다.

그리고 아래쪽 동그란 부분을 이용해 여러 각도로 조절이 가능해서 자유롭게 찍을 수 있는것도 장점입니다.

다리도 아래쪽만 이렇게 삼각 다리를 펼칠 수 있게 돼있어서 크게 걸리적 거리지도 않고 고정도 잘 된답니다.

오천원이라고 무시할게 아니라 퀄리티를 봐야합니다.

여행 가실때 들고가면 충분히 만족 할 퀄리티를 보여준답니다.

다리를 3단까지 펼칠때도 이렇게 단단하게 조여주는 나사가 있어서 고정도 확실히 됩니다.

이번 연휴에 여행 가시는 분들이라면 다이소 삼각대를 들고 이쁜 사진 많이 찍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