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탐사 타공 가죽 핸들 커버

가격 : 쿠팡가 1만원 초반대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오늘은 제 차가 연식이 좀 지난거라 핸들 부분이 조금씩 더러워지고 있는게 보였습니다.

그래서 저렴하게 핸들커버를 알아보던 도중 쿠팡 브랜드인 탐사 가죽 핸들 커버를 찾게 되었습니다.

네이버나 쿠팡으로 봐도 다른 브랜드들의 저렴한 핸들 커버를 찾아볼 수 있지만, 쿠팡회원이 돼있으시다면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탐사 가죽 핸들 커버입니다.

색도 무난한 검정색에 기본 차종들은 사이즈가 거의 다 맞기 때문에 일반 승용차들은 무난하게 끼우실 수 있을겁니다.

저도 380mm사이즈 지만 충분히 힘을주어 끼울 수 있었답니다.

경차부터 대형까지는 핸들사이즈가 비슷하여 끼울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쿠팡 배송 비닐을 뜯으면 이렇게 핸들에 한번 더 포장 돼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만큼 스티로폼이 조금 삐져 나와있지만 1만원 초반대의 가격을 주고 구매한 저는 이정도 쯤이야 하며 바로 뜯었습니다.

제품 규격은 왠만한 차량에 맞게 375mm로 만들어 져 있으며 제조연월도 나름 최신이였습니다.

다만 제조국은 중국이고 쿠팡에서 밖에 판매 안한답니다.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쿠팡에 검색해보시면 가장 위에 나오는 핸들커버를 보심 되겠네요.ㅎㅎ

제품 상세 사진은 이렇게 검정색 구멍들이 조그맣게 나있는데 땀도 안차고 미끌릴 일이 없이 편한 그립감을 주게 만들어 졌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구멍 안에 빨강색이 보여서 나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준답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만 나름 디자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안쪽은 빨강색으로 천으로 돼있으며 가죽인 자동차 핸들에 달라붙지 않게 만들어주어 가격이 저렴하지만 나름 어느 정도 신경은 썼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안에 모양이 구겨지지 않게 스티로폼도 충전 해서 주어 모양이 구겨져 오진 않았답니다!

혹시나 저렴해서 바느질이 이상하게 되어있나 보았는데 마감도 깔끔하고 상당히 가성비 끝내준다는 생각밖에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자동차 핸들에 장착 하였을때 그립감이 어떠냐가 중요한데요!

제차 지름이 380mm의 규격이 나오는데 끼우기 조금 힘들었지만 딱 맞게 착용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1달동안 운전 해본 결과 미끌림도 적고 손에 땀이 있어도 편안한 그립감을 보여 주었습니다.

단돈 만원에 핸들의 깔끔함과 편안한 그립감을 주어서 상당히 만족하는 제품이 됐습니다.

가격 부담이 안되니 닳으면 또 구매하면 되겠지만 운전을 많이 하는 편이 아니라 다시 구매 할일이 있겠나 싶네요.

내구성도 나름 튼튼하게 만들어 진것 같아 오래 쓸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핸들 커버가 두껍지 않으며, 무난한 디자인을 찾으시는 분들은 쿠팡브랜드 탐사 핸들커버를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