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페브리즈 화장실용 비치형 "

용량 : 6ml

지속일 : 45일


안녕하세요. 도난입니다.

화장실은 보통 냄새가 많이 납니다. 습기가 많이 끼기도 하고 자취방을 보면 창문이 없는 화장실도 있어 통풍이 잘 되지 않아서 냄새가 나는 집도 있습니다. 처음엔 다이소에서 방향제를 구매해서 사용하였으나 화장실이라서 냄새가 안 나는 줄 알고 방향제를 버리고 그냥 화장실을 사용하던 도중 페브리즈 화장실용이 냄새가 잘 난다고 하여 이마트에 가서 묶음으로 할인하여 구매하였습니다. 하나에 만원 미만이고 2개 묶음은 가격이 더 싸니 참고해주세요! 인터넷으로 구매하셔도 조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브랜드 없는 방향제보다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냄새가 엄청 잘나니까 가격 값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마트에는 낱개로 두개 구매 시 30퍼센트 할인한다고 하여 각각 다른 냄새로 샀습니다. 정가로 생각하면 2개 묶음 세트가 더 저렴하니 참고해주세요!

페브리즈 화장실용 비치형은 냄새 제거뿐만 아니라 냄새가 섬유에 스며들어 재발할 수 있는 문제도 해결해준다고 하여 더블액션을 적용하였다고 합니다.

처음엔 크기도 작고 향기가 잘 날까 궁금하여서 인터넷에 검색해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반응이라 구매하였습니다.

 

 

 

 

 

제품 뒤에는 간단한 사용 설명서와 주의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크기가 작지만 무려 45일이나 지속된다고 합니다.

사용 방법도 정말 간단하고 새지 않고 가볍고 장점들만 모아 놓았습니다. 단지 가격이 조금 있다는 거지만 그만큼 냄새가 잘 빠지면 가격도 마다할 수 있죠.

먼저 레몬향을 뜯어보았습니다. 제품은 엄청 가볍고 안쪽에 액체가 들어있어 따로 새지도 않았습니다.

크기도 작아 화장실에 내버려두어도 전혀 거치적거리지 않을 정도이고 한 손보다 작은 사이즈라서 정말 좋았습니다.

여태 괜히 다이소 방향제를 썼나 싶을 정도였습니다.

 

 

 

 

 

사용 방법은 후면 모습을 봐주시면 뒤에 하늘색 버튼이 있습니다. 첫 번째 사진과 같이 손가락이 12시 방향으로 고정돼있습니다. 사용을 하시려면 저 하늘색 버튼을 꾹! 눌러주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2시 방향으로 돌아가며 오픈이 된 겁니다.

1~2분간 냄새가 나지 않지만 그 뒤에는 냄새가 엄청 빨리 퍼지는 걸 알게 되실 겁니다.

2주간 사용 중인데 냄새가 정말 잘 퍼지고 확실히 화장실 자체에 냄새가 사라졌습니다. 저는 화장실에 창문이 없어서 냄새가 엄청 심했었는데 요즘엔 냄새로 스트레스가 없어질 정도로 화장실에서 냄새가 거의 없어졌습니다.

사용 방법도 편하고 화장실 냄새를 바로 잡아주는 페브리즈 화장실용 비치형을 추천드립니다! 자취 템으로 꿀템이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