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다이소 차량용 허리 쿠션 "

가격 : 1,000원


안녕하세요. 도난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의 꿀템을 가져왔습니다. 가격도 엄청 싸고 요즘 앉아서 작업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분들을 위해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하는 허리 쿠션을 가지고 왔습니다. 쿠션이라고 해서 솜이 들어간 쿠션이 아니라 네트망으로 돼있는 가볍고 간편한 보호대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인터넷에 자세 교정 의자를 사려고 했지만 저는 집에서 주로 작업을 하는 사람인데 집엔 좌식 의자라 굳이 자세 교정 의자까지는 필요 없었습니다. 거기다 완전한 의자도 아니고 보조 의잔데 5만 원이 넘더군요.. 그래서 싸고 괜찮은 제품을 찾아보다가 다이소에 무려 천 원으로 허리가 덜 아프다는 쿠션을 찾았습니다. 다이소에 판매하고 가격도 1,000원이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역시 가성비 제품인 다이소 제품 답죠?

 

차량용 허리 보호 쿠션

 

다이소에 가시면 차량용 코너에 있습니다. 저는 명동역점에 갔고 차량용 코너에 가시면 쿠션이 여러 개 있는데 바로 눈에 들어옵니다. 왜냐면 쿠션이라고 하기엔 조금 신기하게 생겼거든요. 아무튼 가성비 제품답게 포장은 허술합니다. 제품에 비닐 하나 써져 있습니다.

 

 

 

 

 

다이소 허리 쿠션

 

다이소 차량용 허리 쿠션은 차량용 좌석뿐만 아니라 일반 사무용 의자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너무 큰 의자만 아니면 다 들어간다는 장점! 이 장점을 천 원에 누릴 수 있다니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거기다 메쉬 소재로 돼있어 등에 땀이 차는 일도 잘 없습니다. 운전을 하거나 사무 작업을 오래 하다 보면 특히 여름철에 땀에 엄청 나서 옷이 다 젖는데 구멍도 뚫려있고 매쉬 소재라 시원한 안착 감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착용 모습

 

저의 집에 있는 좌식 의자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의자가 조금 넓어서 억지로 넣긴 했지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의자가 가죽으로 돼있어 그냥 쓰면 등에 땀이 잘 차지만 매쉬 소재이다 보니 등에 땀이 찰 일이 없어 정말 좋았습니다. 허리 받침도 상당히 좋아서 허리도 덜 아프고 이런 좋은 제품이 단돈 천 원에 판매하는 게 믿기지 않을 뿐입니다.

회사에서 앉아서 일을 하시는 분이거나 집에서 컴퓨터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도 강력 추천드립니다! 단돈 천 원으로 허리를 조금 더 편하게 해 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