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오뚜기 3분 시리즈 "


안녕하세요. 도난입니다.

자취생에게 필수인 3분 즉석요리 음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혼자 자취를 하게 된다면 음식을 해 먹기 귀찮을 때가 많다고 봅니다. 그럴 때 집 앞 편의점에서도 판매하는 오뚜기 3분 시리즈는 전자레인지나 끓는 물이 있다면 3분 만에 밥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을까요?

먼저 오뚜기 3분 매운맛 카레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박스에 들어있고 안에 팩이 들어 있습니다. 뒤에는 조리하는 방법이 간략하게 적혀 있습니다. 유통기한도 길고 한팩에 1인분이라 혼자서 드시면 하나만 하면 되겠습니다.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 조리시 먼저 밥 위에 팩을 뜯고 올린 뒤에 덮개를 씌우고 2분간 돌리면 완성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집에 전자레인지가 없으신 분들도 조리 가능합니다. 끓는 물에 3분간만 넣었다가 빼면 됩니다. 이렇게 간편하게 맛있게 한 끼를 하 수 있으니 자주 이용하는 자취생분들이 많을 겁니다.

 

 

 

 

 

이렇게 박스를 뜯으면 팩이 있는데 이걸 뜯으면 안에 음식이 들어 있습니다. 팩에도 조리 방법이 적혀 있으니 간편하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집에 전자레인지가 없어서 끓는 물에 3분간 데워 먹었습니다. 자주 먹으면 건강에 좋지는 않겠지만 집에서 밥 해먹기 귀찮을 때 이용하시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끓는물에 3분 동안 데우면 저기 있는 젓가락 구멍을 이용해 빼내시면 더욱 간편하게 꺼내실 수 있습니다. 매운 카레는 안에 따로 재료가 많이 들어가 있지는 않습니다. 팩을 뜯으면 사진과 같이 카레가 들어있는데 밥 위에 얹어서 비벼 먹기만 하면 된답니다.

매운맛 카레는 많이 맵지는 않고 신라면 보다도 덜 매운 정도입니다. 감자가 조금 들어가있는 게 단데 김치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간편하게 카레를 즐길 수 있는게 정말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미트볼도 마찬가지로 똑같이 조리하시면 됩니다. 미트볼도 1인분 용량에 맞게 개수가 정해져 있으니 밥 한 공기에 먹기 좋은 양이 들어있습니다. 미트볼은 케첩과 비슷한 소스가 있어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평소에도 자주 먹는 케첩 맛이 나니 거부감도 없고 밥 한 공기를 금방 먹을 수 있었습니다. 미트볼을 직접 하려면 기름에 튀겨야 하고 귀찮기 마련인데 오뚜기 3분 즉석 제품을 이용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게 정말 좋았습니다.

쇠고기 카레는 순한 맛 카레에 쇠고기가 조금 들어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이 착하다 보니 많이 들어가 있진 않지만 한 숟가락 뜰 때마다 쇠고기가 씹히는 정도입니다. 쇠고기가 들어가 있으니 아무래도 맛도 더욱 담백하고 고소했습니다. 카레를 좋아하시는데 만들어 드시기 귀찮으시면 오뚜기 3분 즉석 제품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취생에게 아주 좋은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