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아랑스시 "
주소 : 서울 중구 다산로 137 1층
전화번호 : 02-2236-2030
브레이크 타임 : 15:30~16:30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무더위 속 지친 도난 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 지쳐있다가.. 금요일이라 퇴근하고 뭐라도 하고 싶어 여자 친구와 함께 맛있는 걸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처음에 너무 더워 냉면 먹을까 생각했지만 밥을 먹고 싶어 고민하던 도중 초밥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앞문도 있고 뒷문도 있어요 지도 찍어서 가도 찾아가기 쉬워요! 간판을 전체적으로 찍고 싶었지만 앞에 차가 있는 바람에 못 찍었답니다😭 문 앞 쪽에 차대고 식사하신 손님 덕에 ㅎㅎ,,

앞쪽에 바 테이블이 있어요! 바 앞쪽에 넷이서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요! 여러 명에서 가도 문제없고 혼자서 사 먹어도 문제없어 보였어요! 주방장님께서 직접 초밥을 만드시고 계시는 모습을 보며 밥을 먹을 수도 있어요^.^

요건 중심부에 셀프바가 있는데 음식 다 먹고 슬러시 먹으라고 서비스로 주시는 듯해요ㅎㅎ 나중에 밥 다 먹고 먹어야겠어요

이제 뒤쪽인데 제가 사진 찍고 나니 손님이 우르르 들어와 버렸네요 ㅎㅎ 딱 없을 때 찍은 모습이에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깨끗하답니다😊

아랑스시의 메뉴판이에요 가격도 적당하고 자주 올만한 집이라고 생각했어요ㅎㅎ

저는 친구 세트(33,900원), 생새우초밥 4 pcs(6,400원), 모둠회덮밥(10,000원)을 시켰어요! 퇴근 후 간 거라 배가 너무 고파서 여자 친구랑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거든요 ㅎㅎ


얼마 기다리지 않아 초밥부터 먼저 나왔네요! 왼쪽 편에 있는 건 회가 들어간 샐러드새우튀김에 여러 가지 초밥들이 나와요 ㅎㅎ

엄청 맛있겠죠? 한꺼번에 다 나오면 찍으려고 했지만.. 둘 다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그냥 빨리 먹자고 했어요😄

그다음으로 나온 게 냉모밀 이에요!

*원래 우동이라고 적혀 있었지만 날씨가 더워져 말씀을 따로 안 드리면 여름엔 냉모밀로 나간다니 참고해주세요!*

날씨가 더워서 시원하게 먹으면서 초밥을 먹을 수 있다니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이제 제가 시킨모둠회덮밥이 나왔는데 양이.. 엄청 많아요..!

만원에 이 정도면 만원의 행복 아닐까요?? 회를 저렇게나 많이 주신다니 ㅠㅠ야채도 많고 이쁘게 놓아주시지 않나요?ㅎㅎ

바로 초장을 뿌려 비벼보겠습니다

왜냐 저는 배가 너무 고팠거든요 ㅋ

중간에 초장을 더 뿌려가며 비볐습니다! 저는 회덮밥 먹을 때 초장을 많이 넣는 걸 좋아해서 많이 넣어서 먹거든요 ㅎㅎ🙂

양이 너무 많아 회덮밥을 조금 남기긴 했지만 다 먹고 디저트로 슬러시도 먹었어요

아무 생각 안 하고 사 먹고 왔는데 엄청난 맛집을 발견한 느낌이라 뭔가 뿌듯했어요 ㅎㅎ😄
⭐️총평가⭐️
맛 : 4/5
양 : 5/5
청결 : 5/5
위치 : 3/5 (바로 앞에 차를 대놓고 먹는 손님을 보아하니 주차장이 없어 보이던데 도보로 가기는 엄청 좋은 위치인 것 같아요!)
인테리어 : 4/5
서비스 : 4.5/5

초밥이 땡길 때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