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더 냄비(The 냄비) "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318
전화번호 : 010-6349-7667
영업시간 : 평일- 15:00~02:00
토요일- 15:00~03:00
일요일- 15:00~01:00
BT : 15:00~17:00

안녕하세요. 도난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술한잔 했는데요! 간곳이 너무 맛있어서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입구쪽 모습이에요! 오랜만에 술 한잔 하는거라 신나서 들어갈때 못찍어 마감칠때 찍었어요.ㅎㅎ,, 간판에 불들어오면 이쁜데 아쉽네요ㅠㅠ

안쪽 1층 모습입니다. 약간 감성적인 불빛으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데요 인테리어는 아주 마음에 듭니다.

여긴 생맥주를 주는 곳이자 뒤에 투명한 칸막이가 쳐져있는게 주방이에요! 안주 먹다보면 주방에서 불이 활활 타오르는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주방에 사장님이 하시는것 같던데 암청 열심히 요리 하시더라구요.

제가 시킨 메뉴는
" 치킨 플레이트(Chicken plate) "
가격 : 24,000 원
입니다

플레이트 철판에 저렇게 여러가지 안주들을 올려 줍니다. 사진에도 꽉 차듯이.. 양이 어마무시하게 많습니다.ㅎㅎ 성인 남자 3-4명 애서 안주로 먹기에도 적당한 양의 안주에요👍

치킨 플레이트 답게 순살 후라이드 치킨이 있습니다. 양은 처음에 적어보였지만.. 진짜 살도 많고 엄청 많고 맛있습니다!! 저번엔 목살 스테이크를 먹었는데 양이 더 많았어요 ㅎㅎ 맛은 둘다 맛있습니다!

이번엔 나초 인데요 나초도 안주로먹기 좋습니다. 짭짤하고 치즈소스에 찍어먹으면 😇 날아갑니다 ㅎㅎ

샐러도도 곁들여 먹기 좋급니다! 드레싱이 맛있어요 ㅎㅎ

감자튀김은 거의 바닥을 꽉꽉 채워줍니다ㅎㅎ 엄청 혜자에요^_^ 다만 소시지가 엄청 작은거 두개밖에 안줘서 좀 아쉬웠네요 ㅎㅎ.. 별로 먹지도 못했어요 소세지는😭

항상 올때마다 1층에만 앉았는데 다음에 올땐 2층에 가보고싶어서 한번 올라가봤어요! 여자친구가 2층이 정말 좋다고 했어서 이렇게 계단으로 올라 가봤답니다.

오우.. 뭔가 1층말고 여기 앉아서 먹고싶다는 느낌이^^.. 더 넓직한 느낌이였어요!

"뭐가 뭔지 모르면 닥치고 먹자"....ㅋㅋㅋㅋㅋ술마실때 듣기 좋은말이네요^.^

여긴 2층 룸(?) 안쪽 에있는 테이블인데 단체로 오면 공간이 따로 있어서 좋을것 같네요! 1층에도 따로 하나 더 있습니다!

2층 테라스 입니다. 여름 저녁에 오면 앉을 수 있을 텐데요 밖에서 먹고 싶은데 사람들이 지나다니는게 불편하다면 여기로 와서 2층 테라스에 와서 앉으면 딱일것 같네요~

다른 시선의 모습입니다 앞의 건물이 크긴하지만 이정도면 괜찮죠?ㅎㅎ 다만 1,2층 둘다 벨이 없어 시킬때마다 직원을 불러야 합니다.. 많이 불편한 부분이에요

 이렇게 과음은 안했지만 맛있게 안주를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 할 예정입니다ㅎㅎ 여기 안주가 너무 맛있거든요^.^ 그럼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총평가⭐️
맛 : 4/5
양 : 5/5
청결 : 3/5
위치 :4.5/5 (왕십리역이랑도 가까워요!)
인테리어 : 4/5
서비스 : 2/5 (가장 아쉬웠던 부분.. 벨도 없고 일하는 사람도 주방에만 가있어서 계속 직접 가져오면서 먹었네요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