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춘심이네 "

📞 전화번호 : 02-6487-7290
⏰영업시간 : 매일 18:00~07:00
🚗주소 : 서울 중구 청구로22길 36


안녕하세요. 도난입니다.

이제 연말도 다가오고 하루하루를 알차게 보내야 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지도 못하는 상황이 빈번합니다. 그래서 연말 모임도 못할 것이고 조금 힘들겠지만 내년쯤이면 코로나가 종식될 것 같습니다. 그때 동안 만이라도 조금만 참고 코로나를 안 걸리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저번에 날씨가 좋을 때 갑자기 통삼겹살이 먹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통삼겹 맛집을 알아보던 도중 평소에 시켜먹는 삼겹살집만 보여서 포기하려던 찰나 가게 이름이 정다워서 눈에 보이는 게 있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춘심이네 였습니다. 집에서 가까워서 배달도 빠르겠거니 하고 가격도 엄청 저렴해서 반신 반의 하면서 2인분부터 판매하는데 가격이 2만 원 밖에 안 해서 주문하였습니다.

집에서 가까워서 그런지 배달이 엄청 빨리 왔습니다. 통삼겹을 주문했다고 해서 고기만 오는 것이 아니고 된장찌개와 공깃밥 서비스를 주고 야채와 밑반찬들을 줍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고기만 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많은 양에 놀랐습니다. 요즘에 서울에서 이렇게 저렴한 삼겹살집이 잘 보이지 않던데 여긴 엄청 푸짐하게 배달 왔습니다.

 

양이 많으면 뭐하지? 맛이 있어야지!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엄청... 맛있습니다.... 식당에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시는 그 통삼겹살 맛이 살아있습니다.

 

 

 

 

먼저 포장지를 다 뜯은 뒤에 삼겹살은 보았는데 육즙도 많이 빠지지도 않았고 양도 정말 많았습니다. 냄새도 정말 좋아서 군침이 엄청 돌더군요.. 사진에 보이시는 윤기 보이십니까? 배송도 무척 빨라서 엄청 맛있고 따끈한 상태로 왔습니다!

밑반찬도 엄청 많이 줍니다. 무말랭이, 파 재래기, 고추, 마늘, 양파 장아찌, 쌈무 까지 주고 집에서 먹는 소스처럼 참기름장과 쌈장을 준답니다. 기본적이고 한국식답게 파는 삼겹살집 춘심이네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여기에 공깃밥과 된장찌개까지 서비스로 준답니다. 된장국도 고깃집에서 먹던 맛있는 된장 찌니까 밥 말아먹어도 엄청 맛있었습니다. 양도 많이 주시는데 이 모든 가격이 단돈 20,000원 밖에 안된답니다. 오랜만에 엄청 마음에 드는 가게를 발견한 것 같습니다. 배민 별이 너무 좋다고 해서 다 맛집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 요즘 리뷰 이벤트가 난무해서 배민 별점을 굳이 챙겨 볼 필요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고기 한점 을 맛있는 쌈에 싸서 먹었습니다. 쌈도 많이 주시고 고기도 구운 뒤에 바로 오는 것 같이 따뜻하고 육즙이 많이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정말 기분 좋게 남기지 않고 긁어먹고 오랜만에 배달 리뷰도 남겼네요. 이름이 식상하다고 해서 맛없는 집이 아니란 걸 깨닫게 해 주었습니다. 오히려 더 맛있고 양도 많았습니다. 강력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