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순하리 깔라만시  "


안녕하세요. 도난입니다.

밖에서 술도 못 먹는 요즘 같은 시기에 집에서 많이 술을 드실 건데요. 저는 혼자 술 먹는 걸 좋아합니다. 퇴근 후 집에서 간단하게 저녁 먹으면서 혼자 술을 먹는 걸 즐기는 사람입니다. 그런 저에게 너무 무거운 술은 반주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게 맥주나 칵테일 같은 도수가 조금 낮은 술인데 소주 중에 맛이 첨가된 술이 몇 개 있습니다. 옛날 2015년도쯤부터 순하리 유자맛 소주로 유행을 하기 시작해서 한창 붐을 일으키다 요즘은 잠잠해진 맛 소주입니다. 그 당시 학교에서 술을 먹으면 많이 먹었는데 항상 맛 소주를 먹기 마련이었는데 요즘은 인기가 많이 죽어서 일반 소주를 먹는답니다.

그런 순하리 맛소주가 이제 깔라만시 맛도 등장하였답니다. 깔라만시가 들어가 있으므로 숙취에도 조금 도움되는 술이 되겠습니다. 술을 잘 못 드시거나 술 먹을 때 물을 잘 안 드시는 분들은 다음날 일어나면 숙취 해소제를 먹어도 숙취가 엄청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술에 숙취에 좋은 성분이 들어가 있다면? 조금은 더 숙취가 없답니다. 아무래도 술이다 보니 기본적으로 있는 숙취는 어쩔 수 없지만 조금이나마 깔라만시 성분이 들어가 있어 숙취에 도움되는 소주랍니다.

 

편의점 곳곳에 팔고 저는 세븐일레븐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요즘 편의점에 맛소주도 종류별로 다 파는 게 아니라서 몇몇 군데 알아보고 가셔야 할 겁니다.

순하리의 소주 회사는 처음처럼 입니다. 혹시 처음처럼 소주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사람마다 입맛에 맞는 소주가 있기에 확인하시고 구매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처럼 회사 말고도 깔라만시 소주를 판매하니 입맛에 맞게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순하리 깔라만시의 도수는 12도로 일반 소주보다 낮고 맛소주와 비슷한도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도수를 유의해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깔라만시 소주라 해도 맛이 좋아야겠죠? 안주를 세팅하고 바로 소주 한 잔 먹어봤습니다. 확실히 맛있습니다. 깔라만시 맛이 느껴지는 게 소주 맛을 엄청 잘 잡아줍니다. 다른 맛 맛소주보다 소주맛을 더 잘 잡아줘서 달콤한 칵테일 느낌으로도 먹을 수 있습니다. 숙취도 별로 남지 않고 소주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먹기 딱 좋은 순하리 깔라만시 한번 드셔 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