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레알 꼼빠니아 "

가격 : 10,000원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편의점에서 처음으로 와인을 사게 됐습니다. 여자 친구가 와인을 먹고 싶다고 하여 저녁에 편의점을 들렸는데 와인 가격이 저렴해서 한번 먹어보자 하였습니다. 가격은 1만 원대부터 5만 원 아래까지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편의점에서 와인을 처음 구매해보는 저에게는 어떤 걸 골라야 할지 몰라서 급한 대로 검색을 해보던 도중 레알 꼼빠니아라는 레드 와인이 나름 맛있다고 하여 구매하게 됐습니다.

마침 네이버 페이로 구매하면 30% 페이백이 되는 이벤트가 있어서 아주 저렴하게 구매하게 됐습니다. 지금은 기간이 지났지만 추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페이백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달마다 편의점 이벤트가 달라지니 네이버 페이를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페이백이 되는 금액을 제외하면 7,000원이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습니다.

겉표지는 위의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딱 보기에도 레드와인이란걸 알 수 있습니다. 와인의 병이 거의 비슷하게 생기고 유리병에 색상이 있다 보니 이게 무슨 와인일까 궁금한데 가격표에도 레드와인이라고 적혀있어서 손쉽게 레드와인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원산지는 스페인으로 외국에서 수입된 제품입니다. 와인은 대게 도수가 소주보다 약하다고 알고있는데 소주랑 버금가는 알코올 함량을 보여주었습니다. 14도수나 되니 어느 정도 먹으면 취한 기운이 올라오겠습니다. 용량은 무난하게 750ml로 두 명에서 먹기 적당한 양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뚜껑!! 오프너가 없이 열 수 있게 돼있습니다. 편의점에 오프너가 팔긴 하지만 한번열 때 쓸 건데 굳이 사야 하나 싶었는데 마침 뚜껑도 와인 오프너가 없이 돌려서 여는 방식이라서 좋았습니다. 와인 오프너로 따기 힘드신 분들에게는 최고의 와인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집에 와인잔이 없어서 투명한 유리잔을 샀습니다. 칵테일 먹으려고 샀는데 와인을 따라 먹게 되네요.ㅎㅎ 색상은 일반적인 레드와인과 똑같습니다. 좋은 와인이라고 하면 잔을 돌렸을 때 흘리는 와인 눈물?이라는 게 천천히 떨어져야 좋다고 하던데 레드 꼼빠니아는 그런 게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값싸게 먹기 좋은 와인이라 그런 것 같아 싼 게 비지떡이다~ 하며 먹었지요.

하지만 맛은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 가격에 이정도 맛이면 자주 먹게 될 것 같은데요. 와인의 떫은맛도 많이 없고 나름 맛이 부드러웠습니다. 값진 와인에 비하면 떨어지는 퀄리티지만 간단하게 와인을 먹기에는 아주 좋았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알코올 냄새가 안 난다는 건데요. 저만 그랬을 수도 있는데 알코올 냄새가 안 나서 거부감 없이 편하게 와인을 입문하기에도 좋은 와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간단하게 와인을 드시고 싶을 땐 편의점에서 와인을 구매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