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다이소 엑셀 단축기 마우스 패드 "

가격 : 단돈 1,000원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오늘도 원룸 인생을 살다 보니 다이소를 찾게 됐는데요. 집에 있던 마우스패드가 1년 이상 써서 그런지 많이 닳아서 더러워지고 검은색 가루도 정말 많이 나왔습니다. 게임도 했던 저는 조금 부드러운 재질의 마우스패드를 원해서 다이소에서 동일하게 천 원짜리인 부드러운 마우스 패드를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게임할 때는 딱딱한 마우스패드보다는 부드러운 천으로 된 마우스패드가 더욱 잘됐습니다. 하지만 천이다 보니 수명은 짧았고 쓰레기통으로 들어가게 됐습니다. 그래서 다이소에 들려 마우스 패드 코너에 갔는데 뭔가 신기하게 생긴 마우스 패드들이 많았습니다. 그중에 엑셀 단축키가 마우스 패드에 그려진 게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바로 구매해왔습니다.

컴퓨터로 엑셀을 할 때 미숙한 분들이라면 필수인 마우스패드죠. 마우스 패드에 엑셀 단축키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해놓아서 엑셀 이용 중에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제품이라 인기가 많은 다이소 제품 중 하나입니다. 사소한 아이디어의 재발견이라고 볼 수 있죠. 회사에서나 집에서도 자주 이용하는 엑셀의 활용도를 엄청 높여주기 때문입니다.

포장지 뒷면에는 제품의 특징과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엑셀 단축키는 모두 윈도우 엑셀 기준으로 만들어졌으며 맥 제품에서는 엑셀 단축키가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웬만하면 윈도 제품을 쓰기 때문에 더욱 잘 팔리는 제품이라고 생각하네요.

제품은 일반적인 마우스패드입니다. 사이즈도 적당하고 뒷면도 미끄럼 방지가 있어서 책상에 놓고 사용하여도 잘 미끄러지지 않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마우스 패드 표면이 플라스틱으로 돼있어서 칼로 긁지 않는한 변형될 일도 없습니다. 저는 이렇게 오래 쓸 수 있는 마우스패드를 원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활용도가 높아서 구매해왔습니다.

엑셀을 활용하다 마우스만 들면 여러가지 단축키를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나 노트북에 필수인 마우스 패드로 이렇게 아이디어를 낸 것도 정말 신기하다고 생각됩니다. 가격도 저렴하게 만나보실 수 있는 마우스패드 다이소에서 구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