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다이소 다목적 제습제 "

가격 : 2,000원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집에 습기가 많이 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옷이나 신발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에겐 필수로 추천드리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제습제인데요. 습기를 제거하는 것만으로도 냄새가 엄청 없어지니 옷장이나 신발장에 제습제를 넣어두시면 냄새를 효과적으로 줄이실 수 있습니다. 물론 방향제를 이용해 냄새를 제거할 수 있지만 신발이나 옷에 묻어있는 냄새는 어떻게 하지 못합니다. 근본부터 제거시켜주려면 습기를 완전히 제거하여 냄새가 스며들지 못하게 만드는 방법을 써야 합니다.

다이소 제품답게 가격도 저렴하고 용량도 많습니다. 9개의 제습제가 총 5장 들어있어 필요한 용량에 맞게 가위로 잘라서 쓰시면 됩니다. 다목적 제습제인만큼 용도 활용이 무궁무진한데요. 서랍장, 신발장, 옷장 등 습기가 있으면 안 되는 곳에 모조리 넣어주시면 됩니다.

뒷면에는 제품의 특징과 내용량 및 유효기간, 주의사항들이 적혀있습니다. 그래도 화학 약품이니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습기 제거, 냄새 제거, 곰팡이 예방 등 습기만 제거해줘도 아끼는 옷들과 신발에 좋으니 되도록 제습제를 넣는 것이 좋겠죠?

제품은 1장에 9개가 붙어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가위로 잘라 자신이 원하는 양만큼 쓸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에 보이시는 주황색 실리카겔이 있는데 습기를 빨아들이게 되면 초록색으로 변색되는데 햇빛에 말려 재사용이 가능해서 더욱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쓰고 버리는 게 아니라 여러 번 활용을 할 수 있으니 환경적으로도 좋은 제품입니다.

저는 이렇게 하나씩 잘라서 신발장에다 하나씩 넣어뒀습니다. 특히 신발은 신고 나면 발에 땀이 조금 남아있을 수 있는데 제습제로 땀을 제거해주면 냄새도 안 나고 곰팡이도 생기지 않아 발에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고 신발도 더욱 오래 신을 수 있답니다. 되도록이면 옷장과 신발장에는 꼭 넣어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옷장과 신발장에 습기가 있는 분들은 환경적이고 가성비가 좋은 다이소 다목적 제습제로 습기 제거를 하여 옷을 더욱 아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