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GS25 쏜살 치킨 "

구매처 : GS25 신당 장충점

가격 : 5,020원(배달비 포함)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먹었던 피나치공을 포스팅하려 했는데!!

급하게 아주 좋은 정보를 알게 돼서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지금 GS25의 쏜살 치킨이

BC카드로 결제 시

2,000원에 쏜살 치킨을 판매하여

급하게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들어갔습니다.

카카오톡 > 오른쪽 하단 설정(점 3개 아이콘) > 주문하기

들어가시면 가장 위에 광고 칸에

BC카드로 결제 시 쏜살 치킨 8천 원 할인!

이라는 광고가 있습니다.

 

물론 배달비(3,000원)는 결제해주셔야 하지만

쏜살 치킨(2,000원)+배달비(3,000원)+봉투값(20원)

=5,020원

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순살치킨 한 마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 들어가면 배달 지역이 아니라고 뜰 수 있는데,

설정에서 위치 서비스를 켜주셔야

집 근처의 GS25에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대략 12시에 가까워져야 배달을 시작합니다.

 

선착순이라 하여 아침부터 주문하려 했지만

매장에서 주문이 안된다 하여 기다리다가

12시 다돼서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하실 때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 칸에서 BC카드 할인이

자동적으로 들어가니

결제하기까지 무난하게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하루에 1인당 1번입니다!

또 5,000원에 드시고 싶다면

다음날에 선착순으로 주문하면 되겠습니다.

배달은 거의 30분 이내로 도착합니다.

치킨과 똑같이 치킨박스에 포장해서 주네요.

 

근데... 사이다는 왜지?

증정품이라고 포스트잇이 붙여져 있는데...

치킨 무가 없어서 사이다를 넣어준 거였습니다.^^

저는 전화라도 줄줄 알았는데

그냥 포스트잇으로 통보하시고

안 먹는 사이다를 보내주시더군요.ㅎㅎ

(치킨 무가 없는 치킨이라니..ㅠ)

그래도 싸게 잘 주문했다는 생각을 하고 먹었습니다.

 

치킨은 20조각 고정인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도 주문하신걸 봤는데,

20조각으로 동일한것 같습니다.

확인해보고 드시기 바랍니다!

치킨 양념까지 주는 센스

GS25에 칭찬해야겠네요.ㅎㅎ

일반적으로 아시는 치킨 양념이라

정말 맛있습니다.

치킨도 어느 정도 간이 돼있어서

달콤한 치킨 양념에 찍어서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지요!

하루에 주문할 수 있는 양이 한정적이니

집 주변 GS25에서 품절이 안돼 있으시면

얼른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못 먹었다고 자책하실 필요 없습니다.

왜냐면 3월 말까지 이벤트를 해서

넉넉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저는 이벤트 기간 끝나기 전에

한번 더 먹을 생각이에요!

싸고 맛있는 GS25 쏜살 치킨

값싸게 먹어봅시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