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남도 떡갈비 정식 "

용량 : 417g
칼로리 : 825kcal
가격 : 4,500원
조리법 : 점포용-1분30초
가정용-1분40초

안녕하세요. 도난 입니다.
오늘은 비가 내리네요 다들 출,퇴근길 조심합시다. 기상청을 보니 장마라 했는데 그렇게 많이 오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비가 오니 밤에는 전과 막걸리가 땡기더군요..씁.. 그래도 제가 먹어본 맛난 음식들은 리뷰 해야할것 같아서 오늘도 어김없이 포스팅하러 왓습니다.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인데 저는 CU도시락이 제일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많이 먹어봐서 다른 편의점 도시락도 리뷰를 할까 생각중 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이 맛있고 좋긴한데 맨날 먹으면 안좋다고 합니다. 편의점 도시락이 짜고,맵게 만들어진 자극적인 맛 위주라서 하루 권장 나트륨에도 문제가 있고 거의 모든 반찬들이 기름에 요리된것 이라(김치마저 볶음김치) 자주 먹는건 건강에 안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도 조절하면서 먹을때가 된것 같네요^.^

엄청 푸짐해 보이는 도시락 입니다. 남도 떡갈비 정식 으로 떡갈비에 각종 부침반찬들이 있습니다. 떡갈비 정식 답게 떡갈비가 완전 크지막하게 들어있죠?ㅎㅎ

이제 뚜껑 빼고 전자레인지에 돌려 와야겠습니다. 저는 편의점에서 먹어서 1분 30초만 돌렸습니다.

조리법,가격,용량,원재료 등 참고 하실분 들은 참고하세요! 보통 많이 보는것들은 제가 적어 놨으니 자세하게 볼 필요는 없을것 같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워온 모습 입니다. 뚜껑을 열고 보니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떡갈비,동그랑땡,계란말이,모듬전,슬라이스묵,호박조림,볶음김치 가있습니다.

이 도시락의 주메뉴 입니다. 떡갈비가 크지막하게 들어있고 떡갈비 소스가 발라져 있고 깨알같이 깨도 뿌려져 있습니다.
식감이 쫄깃한 떡갈비에 진한 데리야끼 소스맛이 납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떡갈비도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좋았습니다.

동그랑땡,계란말이,모듬전,돈육채 입니다. 소스같은건 따로 없어 본연의 맛을 느끼며 먹었습니다. 우리가 아는 그맛 입니다. 계란말이가 엄청 부드러워 먹기 좋았습니다. 돈육채는 처음에 뭔지 몰랐는데 먹어보니 미트볼 느낌이 나는데 간장에 찍어 먹으면 좋을것 같았습니다.

슬라이스묵 입니다. 저는 묵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입만 대봤지만 고소한맛나서 곁들여 먹기 좋을것 같았습니다!

호박과 볶은김치 입니다. 호박에 새우가 들어가 볶은것으로 간이 돼있어 밥이랑 먹어도 손색없을 만큼 맛있습니다. 요즘 도시락엔 볶음김치는 거의 기본으로 있더군요 너무 좋네요^.^

이번주 장마철인데 출근길 다들 조심하시고 날씨도 아침에는 추우니까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요!

⭐총평가⭐️
1)맛 : 5/5
2)양 : 4/5 (고기반찬이 많아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3)가격 : 4/5
4)내용물 : 4.5/5 (조합도 좋고 엄청 조회롭게 잘 이루어 저있습니다)
5)외관 : 4/5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