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꿀조합 최애 7찬 "
용량 : 385g
칼로리 : 792kcal
가격 : 4000원
조리법 : 업소용-1분40초
가정용-2분


안녕하세요. 도난 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 추천을 해드릴 건데요!
요즘 코로나 때문이나 긴급재난지원금 쓴다고 편의점 도시락 사와서 드시는분이 많으실 겁니다. ㅎㅎ

그래서 편의점 알바하는 제가! 직접 먹어보고 후기를 남깁니다ㅎㅎ🙂

먼저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혹시 못찾으시면 이거보고 찾으면 됩니다.

저는 바로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데워 오겠습니다 ㅎㅎ

꿀조합 최애 7찬 도시락

내용물 모습 입니다 먼저 밥은 중간정도 양이 들어있었어요 위에 단무지,깨 등을 뿌려놨는데 그냥 꾸밀려고 뿌려놓은것 같습니다ㅎㅎ


김치는 볶음 김치인데 조금 더 많았으면 좋겠다고 생각 했어요!

볶음 김치 옆의 빨간양념 미트볼 이에요 약간 토마토소스 느낌나는데 조금 매콤달콤한 맛입니다!

간장양념 미트볼 입니다 이건 옆의 미트볼과 다르게 달콤한 간장치킨 맛이 나는데요 또 다른점은 앞의 튀김옷으로 입혀있는 미트볼 이에요!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지만 저는 앞의 미트볼이 더 맛있었네요😄

떡갈비 입니다 기본적으로 양념이 발려 있는데 누구나 다 아시는 달콤짭짜름한 떡갈비 양념이에요 이거 엄청 맛있는데 몇개 안들어서 아쉬웠어요 ㅠ 그리고 또 맛있는건

이렇게 안에 진짜로 '떡' 이 들어있었어요 ㅋㅋㅋ
진짜 떡 갈비에요 이거만 따로 팔아도 맛있겠다 싶을정도로 맛있었네요 ㅎㅎ

일반적인 비엔나 소시지 입니다 그냥 다들 생각하시는 비엔나 소시지 맛이에요 특별한점은 없었어요 하지만 역시 소시지는 맛있죠?

순살 양념 치킨 이에요 이것도 맛있는데 세조각 밖에 없었어요 ㅠㅠ😭
저는 원래 양념 치킨을 좋아해서 엄청 맛나게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왜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햄+감자샐러드 에요
개인적 이지만 나머지는 정말 다 맛있는데 이건 차라리 빼고 야채를 넣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 그래두 맛은 있네요 조합이 아쉬울뿐 입니다!

이렇게 10분만에 클리어 해버렸네요 사실 사진안찍고 먹으면 5분만에 먹기는 한데 사진덕에 천천히 먹었네요 ㅎㅎ
⭐총평가⭐️
1)맛 : 4/5
2)양 : 5/5
3)가격 : 4.5/5 (4000원에 이정도면 가성비죠!)
4)내용물 : 4.5/5
5)외관 : 3/5
총평가 : 4.2/5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