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난 입니다.

요즘에 비가 너무 많이오는데 8월 휴가철에 무슨일인지 모르겠습니다.ㅠㅠ 날씨가 점점 뒤로 가는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요즘 나가지 않고 배달을 많이 시켜 드실듯 합니다. 저도 오랜만에 나가지 않고 배달을 시켜 먹었습니다.

롯데리아에서 맛좋기로 소문난 더블엑스투 버거랑 최근에 폴더버거전에 나온 리아미라클 버거를 시켰습니다. 햄버거도 최근 파x바xx에서 샐러드먹고 장염 걸려서,, 못먹다가 이제야 다 낫고 먹습니다ㅠㅠ

먼저 더블엑스투 버거를 소개하겠습니다.

" 더블X2 "

가격 : 단품 - 5,500원 / 세트 - 7,500원
칼로리 : 730kcal / 1,125kcal

포장지를보면 맛도2배 양도2배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름이 더블X2 인거 같습니다. 좀 단순하게 지었긴 한거 같네요ㅎㅎ 이름은 이름일뿐 맛이 중요한거 아니겠습니까? 햄버거는 작게 보이지 않습니다.

오픈 하자마자 햄버거를 봤습니다. 오우.. 일단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는것 같습니다. 타사 햄버거집과는 다르게 롯데리아는 빵위에 참깨가 많더군요 그래서 더 먹기 좋게 보입니다. 치즈도 살살 녹아서 흐르는듯한 모습을 보여 줍니다.

이름이 더블X2인만큼 패티도2개 치즈도2개 입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게 되는 반면 살이 많이 찐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뭐 원래 햄버거가 살이 많이 찌는 음식이라 저는 단점으로 보이진 않습니다.^^

한입 베어 물은 모습 입니다. 내용물은 비교적 단순 합니다. 이름값 하는 패티2장,치즈2장에 양상추와 양파,소스를 넣어 만들었습니다. 처음 먹을때는 맛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니글거립니다. 소스가 패티의 비릿함도 못잡고 특유의 느끼함도 많습니다. 느끼한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엄청 맛있게 먹을 수 있겠습니다!!

" 라미미라클버거 "

가격 : 단품 - 5,600원 / 세트 - 7,400원
열량 : 574kcal / 968kcal

이번엔 비교적 최근에 나온 햄버거라 저도 처음 먹어봅니다. 이미 별명이 스님버거라고 붙어져 있습니다. 랩지의 문구를 보시면 고기없이 고기 맛이 난다고 적혀 있습니다. 고기를 안먹는다는 스님을 비롯해서 나온것 같습니다.

오.. 엄청 두껍습니다.. 고기가 없다는게 저 패티가 고기패티가 아닌걸 뜻합니다. 저기 있는 패티는 양파로 만든 튀김으로 고기맛이 나는겁니다.어떻게 내는지는 모르겠지만 식감도 좋고 고기맛이나며 다른 햄버거에 비해 칼로리가 좀 낮은거에서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한입 베어문 모습입니다. 여긴 피클까지 들어가 있고 감자패티와 양파패티의 조합이 엄청 조화롭습니다. 진짜 양파맛이 안나니까 참고만 하시고 드시면 될것 같습니다^.^

폴더버거를 시킬려 했으나 사람들의 후기를보니 별로라고 하여서 시킨 햄버건데 엄청맛있게 잘 먹은것 같습니다. 햄버거를 좋아해서 햄버거 포스팅도 자주 할 생각 입니다.(햄버거 시키면 너무 맛있어서 빨리먹는다고 사진을 잘 안찍는다는....)

아무튼 비도 많이오는 시기에 항상 조심해서 다니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