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60계 치킨 신당점 "

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76길 36 지하 1층
전화번호 : 02-2235-6070
영업시간 : 매일 14:00~02:00 월요일휴무

안녕하세요. 도난 입니다:)

다들 치킨 좋아하시나요?? 저는 엄청 좋아합니다. 반찬으로도 엄청 좋아하는게 치킨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치킨을 먹을려고 배민을 켜보나 이전에 이영자가 만든 60계 치킨이 있었습니다. 메뉴도 깔끔하고 맛있고 하루에 60마리만 튀기는 깨끗한 기름이라고 하길래 시켜 먹어봤습니다.


먼저 전단지의 메뉴판을 같이 보겠습니다. 역시 가게 이름답게 60마리만 조리한다고 적혀 있습니다. 이게 맞는지 아닌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뒷면에는 자세한 메뉴들이 적혀 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거라 후라이드를 시킬까 했지만 친구들이 고추치킨이 맛있다고 하여 고추치킨을 시켰습니다. 많이 맵지도 않고 맛있다고 합니다. 배가 너무 고픈 상태라 사이드메뉴도 시켜서 고추치킨(18.900원), 치즈볼(5,000원), 떡볶이(5,000원) 을 시켰습니다.


배달시간은 배달의 민족에 적힌 그대로 맞춰서 옵니다. 그래도 늦게는 안오는거 같으니 참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먼저 고추치킨 부터 보겠습니다. 저는 순살로 시켰는데 치킨과 함께 웨지감자도 같이 양념해서 보내줬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치킨양은 많지가 않았습니다. 감자가 너무 많아서 더 없어 보이기도 합니다. 2명에서 먹었을때 보통 순살을 먹으면 적절하게 맞는데 양이 조금 적어서 슬펐네요ㅠ.ㅠ


하지만 치킨은 엄청 맛있습니다. 고추맛이 살짝나며 아주 약간 맵고 달짝 지근한 간장맛 입니다. 고추를 좋아하시는 분들 이라면 이건 엄청 인생치킨이 될 정도로 맛있습니다. 저도 고추 좋아해서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치킨먹을때는 치킨무도 빠질수가 없죠~ 기본으로 챙겨 줍니다.


치즈볼과 치킨에 찍어먹는 소스입니다. 무슨 소스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갈릭소스맛이 나는걸로 보아 갈릭소스 입니다. 치킨에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


이번엔 치즈볼 입니다. 5,000원 이니까 개당 천원꼴 입니다. 먹엇을때 그렇게 바삭하진 않고 그냥 저냥 치즈맛나는 치즈볼이란말 밖에 안나옵니다. 저는 추천 드리지는 않습니다. 가격과 맛에 비해 개당 천원인게 너무 아쉽습니다ㅠㅠ


마지막으로 떡볶이 입니다. 떡볶이를 좋아하여 같이 시켰는데 국물떡볶이로 맛있습니다. 야채는 없고 오뎅이랑 떡밖에 안들어가 있지만 간단하게 먹기 좋은 떡볶이였습니다.

다음에도 치킨이 땡길때 한번 더 먹고싶은 맛이였습니다. 다음에 배달 시킬때 다른맛으로도 먹어 봐야겠습니다!

⭐️총평가⭐️
1)맛 : 5/5 (다음에 또 한번 다른맛으로 시켜볼려고 합니다 존맛탱)
2)양 : 2.5/5
3)가격 : 3/5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