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황소 불 곱창 "

주소 : 서울 중구 다산로 24길 7
전화번호 : 02-2299-6578
영업시간 : 매일 17:00

 

*상세 위치 정보

안녕하세요. 도난 입니다:)

비가 주륵주륵 오고 있습니다. 이제 장마철 시작이라고 합니다. 다음 주까지 비가 계속 내린다고 기상청에서 얘기는 했지만 요즘 날씨가 워낙 오락가락해서 확실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우산은 꼭 챙겨 다니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신당동에 위치한 소 곱창집을 가보았습니다. 옛날 평범한 인테리어의 맛집입니다. 저번부터 와보고 싶었다가 이제야 와서 먹어봅니다.ㅎㅎ

기본적인 메뉴판입니다.저는 이렇게 메뉴가 간편한 걸 좋아합니다. 너무 많이 있어도 이것저것 시키게 되니까 간결하게 있는 게 좋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했을 때랑 가격이 조금 변경되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처음에 곱창구이(돼지곱창)를 먹으려다 여자 친구가 소곱창이 땡긴다고 하여 저희는 소곱창 2인분을 시켰습니다. 다 먹고 배가 고프면 거기다가 볶음밥을 볶아서 먹기로 하였습니다.

입구 쪽 사진입니다. 저기 보이는 계산대 뒤에서 고기를 구워서 주십니다.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도 되는 거 같습니다. 집에서 소곱창이 땡길 때는 배달을 이용하여 시켜주세요!

안쪽까지 테이블이 여러 개 있습니다. 주말에 오면 사람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월요일 평일에 갔었어서 손님이 별로 없었습니다.ㅎㅎ 

 

후식으로 다 먹고 커피를 마실 수 있게 자판기도 있습니다. 후식으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방 쪽입니다. TV도 있어 축구나 야구 시즌 때 가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뭔가 옛날 분위기 나고 좋았습니다. 오래된 집으로 알고 있어서 맛은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얘기하고 기다리는 동안 입구 쪽에서 주인아주머니께서 다 구워서 주셨습니다.ㅎㅎ 야채는 올려놓은 상태로 불을 켜주는데 그냥 올려놓으면 알아서 풀이 죽어서 채소들은 고기를 먼저 먹다가 드시면 되겠습니다.

 

2인분 치고 양이 엄청 많은 것같이 보입니다. 적당히 먹고 볶음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2인분이 3인분 정도 되는 양입니다. 그리고 곱창만 있는 게 아니고 대창과 염통도 같이 섞여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곱창 한입 하기 전에 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 참기름장과 찍어먹는 된장을 주는데 찍어먹으니 엄청 맛있습니다. 깔끔하고 느끼하지도 않고 무엇보다 곱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 엄청 만족했습니다!! 돼지곱창 말고 소곱창 먹길 잘한 것 같습니다.

볶음밥을 시키면 나오는 된장찌개입니다. 볶음밥을 원래 먹기로 하여 된장을 주신다 하셨는데 볶음밥을 안 먹었습니다... 왜냐하면 너무 배가 불렀습니다.ㅠㅠ 다음엔 정말 배고픈 상태로 가서 볶음밥까지 시켜먹고 올 예정입니다. 된장도 엄청 깔끔하고  엄청 맛있습니다.

야채들이 풀이 다 죽고 본격적으로 먹을 때 모습입니다. 야채까지 더하니 양이 엄~~~청 많죠? 먹다가 배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이 주는 맛집입니다. 근처에도 소 곱창집이 많지만 여기도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는 곳이었습니다. 신당동에 놀러 오시거나 근처에 사신다면 한 번쯤은 가볼 맛집입니다.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날 비가 온뒤에 가서 곱창이 더욱 맛있게 느껴졌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도 비가 오는 날 드셔 보길 추천합니다. 세상에는 맛있는 음식들이 왜 이렇게 많은 걸까요?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도 먹고 싶은 게 많은 건 여전합니다.ㅠㅠ 다음에도 맛있는 맛집을 소개하러 오겠습니다.

 

⭐총평가⭐
1)맛 : 4/5
2)양 : 5/5 (원래 볶음밥도 먹으려고 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못 먹었습니다.ㅠㅠ) 
3)위치 : 2/5 (골목 쪽에 있어 눈에 띄는 곳은 아닙니다.
4)인테리어 : 3/5
5)서비스 : 5/5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