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날씨가 더워 과일도 많이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요즘 날이 계속 더 더워진다고 하는데 날조심하시고 더위 먹지 않게 몸 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도 항시 착용해야 해서 더위를 더욱 많이 느끼기도 합니다.

퇴근 후에 더위에 지쳐있던 요즘 갑자기 수박이 먹고 싶어 져서 과일가게에서 사 올까 하다가 배달의 민족으로 한번 알아봤습니다. 카페이자 과일을 전문으로 파는 카페인데 요즘 제철 과일인 수박과 참외 도시락도 판매하여 배달비도 무료이기도 해서 바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음료연구소 과일도시락

📞전화번호 : 02-6226-8289
⏰영업시간 : 평일 - 09:00~00:00
토요일 - 15:30~00:00
일요일 - 18:00~00:00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 5길 7 Tower 8

위치는 종각역 근처에 위치하며, 빌딩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아쉽지만 테이크아웃이나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집이라 안에서 먹을 수 없지만 키오스크도 있어서 편리하게 테이크아웃할 수 있고 빠르게 포장도 된답니다.

저는 수박 도시락 1개 750g과 성주 참외 도시락 1개를 주문하였습니다. 배달의 민족 리뷰 이벤트로 수박 도시락 중량을 업 시켜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수박 도시락 11,800원, 참외 도시락 5,500원이었습니다. 직접 과일가게에서 사 먹으신다면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편리하게 도시락으로 먹을 수 있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수박은 사이즈 업해서 그런지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밥을 먹고 배가 조금 꺼진 상태에서 주문하였는데 다 먹지 못하고 남겼습니다. 수박도 싱싱하고 양도 많고 달달하고 맛있는 수박이 왔습니다. 색도 좋고 과일도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는 거에 너무 좋았습니다. 혼자 살아서 매번 과일 먹기도 힘들었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가게가 있어서 자취러들이 편해지는 것 같네요.

씨도 그렇게 많이 없죠? 씨도 제거와 미제거로 나뉘어 판매하는데 씨를 제거하지 않는 게 양이 더욱 많으니 별로 있지도 않은 씨 그냥 먹어버리고 조금 더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수박 먹을 때 씨도 같이 삼키는 편이라 씨 미제거로 주문하였는데 상당히 만족하는 수박 도시락이었습니다.

다음은 제철 과일인 참외입니다. 참외 하면 또 성주 참외가 유명한데 싱싱한 성주 참외를 쓰는 것 같습니다. 먹기 좋게 썰어 참외 2개 정도 되는 양을 주셨습니다. 혼자 먹기에도 아주 적절한 사이즈로 참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집에서 혼자 불편하게 드실 필요도 없고 먹기 편하게 배달해서 먹을 수 있겠습니다.

참외도 싱싱하고 달달하여 맛있었습니다. 참외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편이지만 맛있게 먹을 정도면 정말 맛있는 과일가게라고 생각합니다. 카페로 음료도 정말 맛있다고 하니 근처에 사신다면 음료도 한번 드셔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과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기억해뒀다가 편하게 과일을 먹고 싶을 때 음료 연구소에서 과일 주문하여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