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롯데리아를 먹어봤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메뉴가 나왔었고 이제 치킨도 전문적으로 판매하였습니다. 원래 치킨 하면 KFC가 정말 대표적이었는데 요즘엔 맘스터치와 롯데리아같이 브랜드가 늘어났죠. 롯데리아에는 생긴 줄 몰랐다가 이번에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롯데리아 청구역점

📞전화번호 : 02-2237-5725
⏰영업시간 : 매일 09:00 - 02:00 홈서비스 10:00 ~ 01:30
🚗주소 : 서울 중구 다산로 168 성원빌딩

롯데리아는 청구역점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롯데리아에 메뉴가 정말 많더군요. 자주 안시켜 먹어서 그런지 제가 메뉴를 잘 모르고 있던 건지... 새로운 메뉴가 잔뜩 생겨났습니다. 치킨 메뉴가 생기면서 다른 프랜차이즈처럼 패키지 팩도 생겼더군요. 그래서 일단은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치킨풀팩(콘샐러드), 치즈 넘버 5 세트, 양념감자 어니언 맛을 주문하였습니다. 치킨 풀팩은 소스를 두 가지 선택 가능하며 저는 핫소스와 데리야끼 소스를 선택하였습니다. 요즘 치킨 풀팩은 인기 메뉴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구성은 치킨 9조각과 콘샐러드라 치킨 1마리 정도의 양을 드실 수 있습니다. 닭도 정말 크다고 하니 배부르게 먹을 수 있겠죠?

가격은 치킨풀팩 19900원, 치즈 넘버 5 세트는 7300원, 양념감자는 2600원입니다. 치킨 풀팩은 9조각인데도 2만 원 하는 가격이라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생각보다 양이 정말 많아서 이 정도 가격이면 적당한 것 같습니다.

치킨 풀팩의 치킨입니다. 여러 부위들이 섞여 있으며 다리 하나와 날개 하나는 들어가고 나머지는 가슴살로 준답니다. 얼핏 보면 반마리라 생각할 수 있지만 닭이 정말 커서 요즘 다른 치킨집의 한 마리와 양이 비슷할 정도입니다.

튀김옷도 바삭하고 치킨도 고소하게 간이 잘 베여있습니다. 아주 만족하며 먹을 정도로 치킨도 정말 크고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이건 치킨과 같이 오는 소스와 콘샐러드입니다. 치킨무는 따로 400원에 추가를 하였습니다.

왼쪽부터 핫소스, 데리야끼 소스, 콘샐러드입니다. 핫소스는 양념치킨 맛에 조금 더 가까워 양념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핫소스를 선택하여 드시기 바랍니다. 데리야끼 소스는 달콤하고 데리야끼의 갈비맛이 납니다. 그래서 매콤하게 드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보다는 달콤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기에 적합한 것 같습니다. 콘샐러드는 치킨과 함께 중간에 섞어먹으면 맛있습니다. 잘콤한 옥수수가 치킨을 계속 먹어도 물리지 않게 해 주며, 입이 심심하지 않아 세트 메뉴로 아주 제격인 것 같습니다.

치즈 넘버 5 버거는 5가지의 치즈를 넣어 만들었다고 합니다. 버거킹으로 치면 콰트로 치즈버거와 비슷한 햄버거인데 패티에도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총 5가지의 치즈라고 합니다.

햄버거 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치즈의 종류가 많은 만큼 햄버거가 정말 두툼합니다. 한입 베어 물면 치즈맛이 확 느껴질 정도로 치즈가 정말 많았는데 평소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콰트로 치즈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셔도 아주 만족할만한 롯데리아만의 치즈버거였습니다. 생각보다 치즈버거가 맛있어서 다음에도 주문해 먹어도 되겠다 싶었네요. 양념감자 어니언 맛은 급하게 먹느라 사진을 찍지 못하였지만 일반 감자튀김에 어니언 가루를 뿌려서 먹는 거라 롯데리아의 시그니처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데 햄버거를 드실 분들이면 세트로 업그레이드해서 드시는 걸 추천드릴만큼 정말 맛있는 메뉴이니 참고해서 주문해주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